상단영역

본문영역

셀바스 헬스케어, 스포맥스와 제휴로 영업채널 UP, 인지도 UP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3.04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셀바스 헬스케어가 스포맥스와의 다양한 제휴를 통해 국내 피트니스 영업채널을 다각화한다. 특히 체성분분석기 아큐닉의 판매채널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과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포맥스는 전국 27개 지역대리점, 온라인 공식몰 등 폭넓은 유통망을 통해 헬스용품, 헬스보충제 등을 판매하는 유통 전문기업이다. 또한, 전국 1만여 개 피트니스에 공급 중인 국내 발행부수 1위(연간 3만부) 헬스 전문지 ‘MAXQ(맥스큐)’를 발행하고 있다.

셀바스 헬스케어, 스포맥스 제휴로 독점적 피트니스 체성분분석기 시장에 출사표

먼저 전국 스포맥스 대리점을 통한 아큐닉 BC380의 판매뿐만 아니라 피트니스의 노후화된 체성분 분석기를 아큐닉 BC380으로 교체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아큐닉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의 일환으로 오는 4월 개최되는 ‘2019 맥스큐 머슬마니아 오리엔트 챔피언십’의 공식 체성분 분석기로 아큐닉 BC380을 지정, 현장에서 여러 피트니스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맥스큐 머슬마니아는 스포맥스가 주최하는 대회로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김근범 스포맥스 대표는 “스포맥스가 보유한 국내 피트니스 시장 유통채널을 기반으로 체성분분석기 아큐닉 BC380 시장 확대에 주력할 예정이다. 스포맥스와 셀바스 헬스케어는 협약 체결을 바탕으로 국내 피트니스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다양한 SNS 및 셀럽 마케팅, 프로모션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