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디야커피, 매주 수요일 정오 음악회 진행하며 직장인들에게 쉼 제공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3.04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가 오는 6일부터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이디야커피랩에서 문화예술 사업의 일환으로 ‘이디야 라이브 라운지’를 진행한다.

‘이디야 라이브 라운지’는 이디야커피랩 2층 컬처 스테이지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12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클래식과 재즈의 정상급 연주자들이 매주 클래식 삼중주, 재즈 트리오와 같은 다양한 악기 구성으로 수준 높은 연주를 펼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랩, 매주 수요일 정오 음악회 열기로

먼저 오는 6일에는 피아노∙첼로로 구성된 클래식 이중주가 리베르탱고, 사랑의 슬픔, Flying Petals, 냉정과 열정 사이 등을 연주할 예정이다. 13일에는 피아노∙비브라폰∙콘트라베이스, 20일에는 피아노∙바이올린∙첼로, 27일에는 피아노∙드럼∙콘트라베이스의 구성이 마련돼 있다.

‘이디야 라이브 라운지’는 점심시간을 활용해 진행하는 공연인 만큼 근방의 직장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되며 이디야커피랩은 스페셜티 커피, 디저트 등과 함께 점심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명소로도 자리잡을 전망이다.

이번 공연은 이디야커피가 2017년부터 진행해오고 있는 문화지원 사업인 ‘이디야컬처랩’ 프로그램 중 하나다. 이디야커피는 그동안 이디야커피랩에서 신진 아티스트들에게 공연 기회를 제공하고 클래식, 성악, 국악 연주 등의 다채로운 공연과 독립영화 상영회 등을 진행해왔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그동안 신진 아티스트들을 지원해온 이디야컬처랩 프로그램을 확대해 고품격의 상시 공연까지 진행하려 한다”며, “매주 수요일 점심시간에 많은 분들이 이디야커피랩을 방문해 힐링의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