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네즈, 크림 한 통을 녹여낸 고보습 '크림 스킨 미스트' 출시…만들어진 배경은?

  • Editor. 김기철 기자
  • 입력 2019.03.07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기철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크림 한 통을 그대로 녹여내어 12시간 동안 지속되는 고보습 안개분사 미스트를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크림 스킨을 미스트 공병에 담아 건조할 때마다 사용한다는 고객 후기가 늘게 돼 이를 반영한 제품이 만들어진 것이다.

라네즈는 7일 크림 한 통을 그대로 녹여내 깊은 보습감이 오래 지속되는 ‘크림 스킨 미스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크림 스킨 미스트는 지난해 출시 3주 만에 10만 개 판매를 돌파한 크림 스킨과 같은 라인이다.

고보습감뿐 아니라 간편함도 갖춘 라네즈의 크림 스킨 미스트. [사진=라네즈 제공]

이 제품은 크림 한 통을 그대로 녹여내어 12시간 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것뿐 아니라 자연스러운 윤광도 입혀준다. 또한 이상적인 원형(페이스 엔젤링, face-angeling) 형태로 수분 입자가 분사되어 얼굴 전체에 고르게 내려앉는다. 또 안개처럼 고운 입자는 피부에 맺히지 않고 흡수되어 메이크업 전후에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피부과 테스트와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한 ‘착한 성분’ 미스트로, 건조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얼굴에서 20-30cm 거리를 유지한 채 분사한 후 그대로 건조하거나 톡톡 두드려 흡수시키면 된다.

크림 한 통을 그대로 녹여내 크림의 높은 보습력과 산뜻한 스킨의 흡수력을 한 데 합친 크림 스킨은 기본적인 스킨의 역할과 함께 스킨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멀티 기능의 제품으로 꾸준한 인기를 나타내고 있다.

라네즈 크림 스킨 미스트의 용량은 120ml이고, 가격은 25000원이다.

크림 스킨 미스트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가로수길점)과 아리따움몰,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