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정식품, 건강관리 돕는 T.P.O 식음료 '리얼 시리즈' 출시…직장인에게 인기 얻는 까닭은?

  • Editor. 김기철 기자
  • 입력 2019.03.07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기철 기자] 삼한사미(3일은 춥고 4일은 미세먼지)라는 말이 어울리는 3월이 시작되면서 건강관리에 유의해야하는 가운데 건강음료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이 바쁜 일상생활 속 간편하게 맞춤 건강관리가 가능한 T.P.O(Time, Place, Occasion) 제품을 선보인다.

정식품은 ‘비타민E’ 1일 치를 100% 함유한 제품으로 월넛, 아몬드, 코코넛 총 3종으로 구성된 식물성 건강음료인 ‘리얼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특히 요즘같이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시기에는 면역력 강화, 피부 회복,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E 음료이기에 아침을 거르기 쉬운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비타민E가 함유돼 건강관리뿐 아니라 피부도 좋아질 수 있는 정식품의 식음료인 리얼 시리즈. [사진=정식품 제공]

또 순수 원물의 함량을 높여 원물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고 한 팩에 100Kcal 이하의 저칼로리 제품으로 다이어트용이나 아침 식사대용으로 안성맞춤이다.

먼저 ‘리얼 월넛’은 비타민E 외에도 면역 강화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 환절기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호두를 통째로 갈아 넣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냈으며 칼로리도 99Kcal로 낮다.

또한 ‘리얼 아몬드’는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아몬드를 통째로 갈아 넣어 풍부한 영양과 고소한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고 포만감은 물론이고 칼로리가 81kcal에 불과하다.

마지막으로 ‘리얼 코코넛’은 코코넛 본연의 부드러우면서도 담백한 풍미에 나타드코코 젤리로 쫀득한 식감을 더했다. 3가지 제품 다 유당이 없어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걱정 없이 마실 수 있다.

정식품 측은 “봄철에는 고농도 미세먼지와 함께 환절기 특유의 건조함으로 면역력 저하는 물론 어느 때보다 피부가 쉽게 상한다”며 “대표 항산화 물질 비타민E가 풍부한 정식품 ‘리얼 시리즈’로 봄철 건강과 피부 관리를 한 번에 챙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