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킨플레이어, '몬스터옵틱스 갤럭시S10 시리즈 우레탄 필름' 출시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19.03.07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스킨플레이어가 삼성전자 갤럭시S10 시리즈 출시에 발맞춰 8일 ‘몬스터옵틱스 S10 시리즈 우레탄 필름’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갤럭시S10과 S10+는 디스플레이에 온스크린 지문 인식이 최초로 적용된 모델로, 몬스터옵틱스 우레탄 필름 부착 시에도 지문인식을 할 수 있다.

갤럭시 S10, S10+ 온스크린 지문 인식 기능 사용이 가능한 몬스터옵틱스 S10 시리즈 우레탄 필름. [사진=스킨플레이어 제공]

몬스터옵틱스 우레탄 필름은 부착 단계에서 액정 표면에 남아있는 먼지를 제거할 수 있으며, 4단계 분할 커팅 부착 방식을 통해 사용자의 부착 편의성을 높였다. 탄성이 뛰어난 우레탄 재질 특성상 곡면 부착이 쉽고, 충격 완화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갤럭시S10 시리즈(S10e·S10·S10+)에 부착해 사용할 수 있는 액정보호필름 몬스터옵틱스 우레탄 필름은 8일부터 스킨플레이어 공식 홈페이지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킨플레이어 정품 인증 판매처로 등록된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스킨플레이어는 “몬스터옵틱스 우레탄 필름은 오랜 기간 연구 개발에 매진해 축적한 광학과 정밀 가공 기술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보다 선명하고 강력한 제품 보호와 새로운 광학 및 스마트 기기의 기능 향상 솔루션을 제안함으로써 고객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 스마트폰 보호 필름 시장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