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통장+카드 동시 발급 서비스' 시행

  • Editor. 이선영 기자
  • 입력 2019.03.07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선영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모바일 뱅킹서비스인 KB스타뱅킹앱을 통해 통장과 KB국민카드를 한 번에 신청할 수 있는 ‘통장+카드 동시 발급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통장+카드 동시 발급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기존 KB국민은행과 거래가 없던 고객도 한 번만 본인 확인 절차만 거치면 통장·카드를 동시에 신청할 수 있다. 물론 KB국민은행의 통장을 보유한 고객도 계좌확인을 통해 카드 신청이 가능하다. 별도의 회원가입 등 절차를 줄인 만큼 편의성을 높였다는 평이다.

KB국민은행의 KB스타뱅킹 '통장+카드 동시 발급 서비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현재 KB스타뱅킹을 통해 신청할 수 있는 KB국민카드는 16종(신용카드 8종, 체크카드 8종)으로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카드 중 인기 있고 혜택이 많은 카드로 엄선했다. 더불어 일부 상품의 경우 신용카드 온라인 신규발급에 따른 연회비 캐시백 혜택이 있어 연회비 부담을 줄일 수 있다는 것이 KB국민은행의 설명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날 “‘통장+카드 동시 발급 서비스’를 이용하면 본인 확인 한 번으로 통장 개설에서 카드 신청까지 5분 내로 완료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금융 서비스를 지속해서 개선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