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3월 내내 2000원 할인" 스쿨푸드, 요기요와 제휴해 프로모션 현재진행 중…효과는?

  • Editor. 김기철 기자
  • 입력 2019.03.08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기철 기자] 종합외식기업 SF이노베이션(대표 이상윤)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가 요기요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프로모션에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는 최근 극심한 미세먼지로 야외활동이 어려운 가운데, 집이나 직장 등 실내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음식을 찾는 분들을 위해 기획됐다.

스쿨푸드는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오는 31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특히 이달 할인 프로모션은 요기요 앱을 통해 스쿨푸드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별도의 쿠폰 코드 없이 결제 시 주문 건당 자동으로 2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요기요와 제휴를 통해 3월 한 달 내내 2000원이 할인을 진행 중인 스쿨푸드. [사진=스쿨푸드 제공]

요기요와 협업을 통한 현재 매출 흐름은 상승세다. 초미세먼지 주의보가 발령된 지난달 28일부터 6일까지 일주일간 스쿨푸드딜리버리의 주문 건수는 전 주 동기(지난달 21일부터 27일까지) 대비 6%의 증가율을 보였기 때문이다.

SF이노베이션 측은 “최근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로 외식보다 배달 주문을 선호하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스쿨푸드의 다양하고 건강한 메뉴를 알리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이달 내내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스쿨푸드는 주문 채널의 다양화를 통한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해 지난해 9월부터 요기요와 제휴를 맺고 주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