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2주년 맞은 홈플러스, 고객 참여 SNS 이벤트 시행...'홈플튜버-인생샷' 모집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3.08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홈플러스는 창립 22주년을 기념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플러스 관련 영상과 사진을 공모해 우수 고객에서 제작비와 상품을 지급한다.

홈플러스는 8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활용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3월 한달 간 진행하는 홈플러스 창립 22주년 기념 특별 행사의 일환으로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을 활용한다.

홈플러스는 8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활용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먼저 홈플러스를 주제로 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 유튜버 '홈플튜버'를 모집한다. '쇼핑하라 2019' 행사 기간 내 관련된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지원허는 '홈플튜버' 이벤트는 총 22명을 선발해 1000만원 상당의 영상 제작비를 제공할 계획이다.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홈플러스 점포 혹은 온라인몰에서 구매한 ‘쇼핑하라 2019’ 로고가 박힌 상품 인증샷을 촬영해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는 것으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작성하면 자동 참여가 이뤄진다.

홈플러스는 필수 해시태그 검색을 통해 3회에 걸쳐 매주 30명의 당첨자를 선정, 홈플러스 상품권 3만원권을 제공할 방침이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다양한 연령층의 참여를 이끌어내고, 소비자가 주체적으로 행사에 참여함으로써 고객과 함께 홈플러스의 창립을 기념하기 위해 이러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