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연아·브라이언 오서·곽민정, ‘댄스 대결’ 선보여 눈길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0.05.01 0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겨계를 빛낸 스타 3인방, 김연아·브라이언 오서·곽민정이 콤비를 이룬 ‘제로 드림팀’의 달콤한 주문이 담긴 동영상이 공개돼 네티즌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제로 드림팀은 29일 연아제로닷컴(www.yuna0.com)과 각종 포털 사이트 동영상 게시판에 공개된 동영상을 통해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며 세 사람이 처음 CF 모델로 함께 하게 된 삼성 하우젠 에어컨 ‘제로 시즌 2’의 힘찬 출발을 알렸다.

김연아와 브라이언 오서가 짝을 이룬 삼성 하우젠 에어컨 ZERO 광고 모델에 곽민정이 합류하면서 더욱 완벽해진 모습을 과시하게 된 제로 드림팀은 기존에 보여줬던 모습과는 또 다른 신선한 모습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이색적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이번 동영상에서는 해맑고 푸르른 바다 한가운데 보이는 환상의 섬에서 팬들에게 행복을 전달하는 제로 드림팀의 활약이 두드러진다.

김연아는 ‘Sugar sugar’의 흥겨운 멜로디와 함께 깨끗한 피부가 돋보이는 하얀 민소매 원피스에 환한 미소를 머금고 등장해 사랑스러운 여인의 향기를 물씬 풍긴다. 특히, 팬들에게 행운을 안겨주는 듯 손가락으로 동그랗게 원을 그리며 러블리한 마법사처럼 주문을 외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브라이언 오서는 하얀색 페도라와 멜빵으로 포인트를 준 멋스러운 여름 패션으로 김연아에게 다가가 귀여운 댄스를 선보이며 즐거워하고, 드넓은 바다색의 시원한 교복을 입은 곽민정도 김연아와 함께 손으로 동그라미를 그리며 깜찍한 댄스를 펼친다.

동영상을 감상한 네티즌들은 “아름다운 바닷가로 여름 휴가를 미리 떠난 제로 드림팀의 즐거운 모습을 보니 가슴 속까지 시원해진다”며 “주문을 외우는 듯 손가락을 빙빙 돌려 마법의 댄스를 선보이는 제로 드림팀의 행복한 기운을 전달받으니 행운이 자연스럽게 따라올 것 같다”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업다운뉴스 뉴스팀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