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관광공사, 연휴맞아 6인6색 관광코스 추천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0.05.11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난히 휴일복 없는 2010년에 오랜만에 연휴가 등장했다. 석가탄신일을 낀 5월 21~23일의 3일 연휴에 벌써부터 어디로 여행 가야할지를 고민하며 들뜬 마음에 분주한 사람들이 많다. 이에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가 2박 3일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하는 6인6색 관광코스를 추천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관광공사는 강화, 영월, 부여, 문경, 경주, 군산 등 각각 2박 3일간 여유있게 돌아볼 수 있는 관광지를 추천한다. 여행을 업으로 삼는 6명의 전문 여행작가들이 자신있게 추천한 코스이니 믿고 방문해도 좋을 듯 하다.

또한 공사는 월말까지 해당 추천 코스 정보와 함께 ‘틀린그림찾기’ 게임 등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가자들은 6개 추천 지역 중 방문하고자 하는 지역을 선택, 해당 지역에 관한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공사는 추첨을 통해 주유권, 여행책자 등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또한 연휴 기간 중 공사 추천 코스대로 여행한 후기를 5월 말일까지 등재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심사를 통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 정보와 이벤트는 관광포털사이트(www.visitkorea.or.kr)> 이벤트> 6인 6색 국내여행이야기를 통해 볼 수 있다.

관광공사 이상기 국내마케팅팀장은 “5월 석가탄신일 연휴에 국내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가족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알찬 여행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또한 여행 후기도 올려 다시 한 번 가족 여행을 즐기는 데에 도움이 되는 경품도 노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