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역시 여름 극장가에는 스릴러와 공포 영화가 대세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0.07.19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0년 여름, 극장가에는 예외 없이 스릴러와 공포 영화들이 잇달아 개봉을 앞두고 무더운 여름 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영화들이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7월 초 <파괴된 사나이>로 시작된 스릴러와 공포 영화 열풍은 8월 중순 <디센트: PART2>  개봉으로 정점을 찍을 예정이다. 특히, 스릴 넘치는 극한의 공포를 선사할 <디센트: PART2>는 올 여름, 관객들을 사로잡을 아주 특별한 공포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역시 여름 극장가에는 스릴러와 공포 영화가 대세!

무더운 여름을 맞아 극장가에는 예외 없이 스릴러와 공포 영화들이 잇달아 개봉을 앞두고 더위를 날려버릴 짜릿하고 시원한 영화들이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7월초 <파괴된 사나리>로 포문을 연 스릴러와 공포 영화 열풍은 <이끼>, <인셉션>, <솔트>, <고死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을 거쳐 8월 <아저씨>, <프레데터스>, <악마를 보았다>, <피라냐>, <폐가>, <디센트: PART2>까지 이어질 전망으로 무더위에 지친 관객들을 달래줄 예정이다.

이들 중 가장 눈길을 끄는 영화는 올 여름을 대표할 공포 영화 <고死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과 <디센트: PART2>의 대결! 공교롭게도 두 영화 모두 성공한 전편을 업그레이드한 속편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 <고死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은 관객들에게 익숙한 학원 공포물로 2008년 여름, 극장가를 사로잡은 영화 <고死: 피의 중간고사>의 속편이고, <디센트: PART2>는 21세기 최고의 공포영화로 선정된 <디센트>의 속편이다. 특히, 오직 아이디어와 영화적 테크닉만으로 폐쇄된 어둠 속 동굴에서 연출해낼 수 있는 극한의 밀실공포를 완성해낸 영화 <디센트>의 속편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디센트: PART2>는 기존의 학원 공포물이나 일반적인 공포 영화와는 달리 동굴탐험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탐험이 주는 어드벤쳐의 짜릿함, 정체 불명의 괴물들에 대한 미스터리함, 괴물의 무자비한 공격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 사람들의 사투가 어우러진 극한의 공포 와 탄탄한 스릴러의 구조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주 특별한 공포 영화 <디센트: PART2>가 온다!

매년 여름, 여름이라는 공포 장르 시즌을 겨냥해 원한 서린 귀신이 등장하거나 피가 난무한 공포영화들이 극장가를 찾는 가운데, 그 동안의 공포 영화와는 다른 행보를 걷고 있는 <디센트: PART2>가 공포 영화 매니아들 사이에서 열광적인 지지를 받은 영화 <디센트>의 속편이라는 점에서 기대를 받고 있다.

<디센트> 사건의 충격으로 부분 기억상실증에 걸린 ‘사라’(슈어나 맥도널드)가 유일한 생존자라는 이유로 5명의 친구들을 찾기 위해 구조 대원들과 함께 다시 동굴에 들어가서 맞닥뜨리는 상황을 그린 <디센트: PART2>는 특히, 1편인 <디센트>보다 더 잔인해지고, 흉폭해진 동굴 속 정체불명의 괴물들의 무자비한 공격 속에서 ‘사라’와 구조대원들이 도망칠 곳 없이 폐쇄된 동굴 속에서 극한의 공포와 마주하고, 살아나가기 위해 괴물과 필사의 사투를 벌이며 <디센트>를 능가하는 결말과 충격적인 반전으로 관객들을 사로 잡을 것이다.

영화 <디센트: PART2>는 올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절대 놓쳐서는 안 되는 아주 특별한 공포 영화로 자리매김 하며 제대로 잘 만든 공포 영화를 기다리고 있는 많은 사람들의 목마름을 해소시켜 줄 예정이다. 업다운뉴스 뉴스팀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