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효림, 애교만점 섹시 간호사로 스크린 데뷔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0.08.13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통 튀는 매력으로 인기를 끌고있는 서효림이 오는26일 개봉을 앞둔 영화 <죽이고 싶은>에서 스크린에 데뷔하며  백의천사로 변신해 팬들의 기대를 불러모으고 있다. KBS 일일 드라마 ‘바람 불어 좋은 날’과 음악 프로그램 ‘뮤직 뱅크’ 를 통해 깜찍한 매력을 뽐내며 차세대 스타로 주목 받고 있는 서효림은 이 영화에서 ‘하간호사’ 역할을 맡아 주인공인 뇌졸중 환자 ‘민호(천호진)’와 전신마비 환자 ‘상업(유해진)’ 을 항상 밝은 얼굴로 보살피며 특유의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한껏 발산한다.

지난 9일 영화 <죽이고 싶은>의 언론 시사회에 참가한 서효림은 “나 자신과 최대한 가까운 캐릭터를 보여주고 싶었다”며 스크린 데뷔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영화 <죽이고 싶은>은 80년대 병원을 배경으로 한 영화로, 등장하는 모든 의상과 세트는 당시의 고증을 철저하게 따른 영화다. 서효림은 스크린으로 복원된 80년대 간호사복을 특유의 8등신 몸매로 완벽하게 소화해내 단연 돋보이는 존재감을 발휘할 예정이다. 영화 <죽이고 싶은>에서 깜찍한 간호사로 변한 서효림은 여태까지와는 사뭇 색다른 모습을 선사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달 KBS ‘성균관 스캔들’의 방영과 영화 데뷔작 <죽이고 싶은>의 개봉을 앞두고 있는 그녀는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서효림 시대를 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죽이고 싶은>은 같은 병실이라는 한정된 공간과 행동이 제한된 조건에서 자신의 기억만을 진실이라 믿은 채 서로를 미치도록 죽이고 싶어하는 두 남자 ‘민호’(천호진)와 ‘상업’(유해진)의 기상천외한 사투를 그린 작품이다. 업다운뉴스=최윤서기자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