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자! 1박 2일 정선 대탐험 "인기 짱"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0.09.14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et's go 1박 2일 정선 대탐험!

1박2일 정선대탐험 여행이 연인과 가족 여행으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1박 2일 정선 대탐험은 청량리역을 출발해 강원도 정선에서 재래시장 구경, 레일바이크 체험, 하이원리조트 숙박, 개미들 마을 및 자갯골 송어잡기체험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1박2일 정선대탐험 일정은 다음과 같다.

첫날은 오전 7시50분에 청량리에서 출발, 오전 11시 57분 정선에 도착한 다음  전용차량으로 정선 5일장터로 이동한다. 시골정취가 물씬 풍기는 정선의 토속장터를 경험하는 이 코스에서는 정선 떡메치기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두 시간여 동안 관람한 후 구절리역으로 이동, 오후 3시 강원도 정선 레일바이크 체험한다. 

정선의 인기 관광코스로 7.2km의 폐선로 위를 달리는 자전거인 레일바이크는 남녀노소 누구나 할 것 없이 즐길 수 있는 가족체험 레저로 손색이 없다. 강원도 천혜의 자연경관과 마주하여 달리다 보면 계곡과 협곡 사이의 아름다운 자연과 하나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이어 오후 4시 40분 경에는 정선읍에 도착, 정선 아리랑촌과 아리랑 극공연을 관람한다. 정선 지역주민들로 구성된 아리랑극 공연 은 아마추어들이 하는 공연이지만 프로 못지않은 감성으로 진한 감동을 만끽할 수 있다. 그리고 정선토속음식으로 제공되는 석식을 먹은 후 자유시간을 갖는다.

다음날은 자유조식을 즐긴 후 하이원리조트내 곤돌라체험, 1인승 기구를 타고 숲속을 40km의 속력으로 달리는 놀이기구 알파인 코스터, 레일위를 달리는 터비썰매등을 선택 관광할 수 있다. 전용차량에 탑승, 화암약수터로 이동 빈혈, 안질, 피부병에 효험이 있다는 웰빙 약수를 맛 본다. 국내유일의 테마형 동굴인 화암8경은 금광의 역사, 금맥따라 365, 동화의 나라, 금의세계, 천연종유굴 등 5개의 테마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어 신비로운 형상의 종유석을 감상할 수 있다.

동굴탐험을 마친 후 코스별 체험장으로 이동하여 두부만들기 체험, 트레킹, 자전거타기, 정선 토마토 따기 체험, 정선 옥수수타기 체험, 정선 더덕캐기 체험등을 즐긴 후 오후 5시49분 정선역에서 출발, 오후 9시50분 청량리에 도착하게 되면 1박2일 정선대타험의 대단원은 막을 내린다. 업다운뉴스=박준성기자

< 기사 더보기 >

코 성형수술 하면 돼지코 안 된다? 

밥 많이 먹어도 배 안 나온다! 복근의 힘

사과, ‘웰빙’ 아침을 여는 보약인 이유는?

종합 비타민, 챙겨 먹을까, 말까?

다리 떠는 습관, 건강에 이로울까?

노화 방지, 노화 관리에 좋은 '고마운' 음식?

가을철 피부 관리, 빼먹지 말아야 할 것은?

혓바늘에 꿀 바르면 좋은 이유?

입냄새 원인 그리고 입냄새 제거법은?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