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 마법사의 놀라운 성장과 활약-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1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0.11.13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해리포터의 열풍은 계속될까?

오는 12월 16일 개봉을 앞둔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이 벌써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1일(현지시각) 런던에서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의 프리미어가 열린 데 이어 다음 주부터 전 세계에 순차적으로 개봉을 앞둔 가운데 ‘해리 포터 열풍’을 또다시 점화되고 있다.

사진=워너브러더스코리아

수만 명의 팬들이 운집한  런던 프리미어에는 다니엘 래드클리프, 루퍼트 그린트, 엠마 왓슨이 참석해 전 세계 관객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몰라보게 성장한 세 배우들의 모습은 최고의 이슈가 되고 있다.

엠마 왓슨의 경우, 최근 화제를 모았던 쇼트커트의 머리 모양은 물론 검은색 드레스까지 한 마디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들 세 배우들은 시종 밝은 모습으로 팬들의 환호에 응답하며 축제의 현장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시리즈를 거듭하며 전 세계의 관심 속에 세계적인 배우로 성장한 이들 배우들은 그들과 함께 추억을 공유한 팬들의 기대에 걸맞게 이번 영화에서는 더욱 성숙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런던 프리미어를 시작으로 다음주에는 미국 프리미어에 참석해 또 다시 화제를 모을 예정이다.

시리즈 마지막 완결의 전편으로 전 세계적으로 이견 없는 최고의 기대작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은 이제 마지막 대결을 준비하며 볼드모트의 영혼이 담긴 ‘성물’을 파괴하러 나선 해리 포터와 론, 헤르미온느의 위험한 여정을 그린 판타지 블록버스터. 대장정의 대미를 장식할 그 첫 번째 이야기답게 위험한 사건과 운명의 대결, 수많은 전투와 마법학교 폭발 등 거침 없이 쏟아지는 이야기들로 가득하다.

다음주 개봉을 앞둔 미국에서는 예매시작과 함께 무서운 속도로 매진이 이뤄지고 있어 이미 900회 상영분이 매진되었으며 하루 예매량의 83%를 점령하고 있다. 또한 시리즈 전편의 오프닝 수익으로 비추어 보아 이번 편 역시 오프닝만으로 1억달러 가까운 수익을 거둘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2001년 처음 소개된 이후 세계 약 55억 달러(약 6조 5천억 원)의 흥행 수익을 거둔 영화가 이번에는 어떤 기록을 낼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국내에서도 6편까지 누적관객 2,123만 명의 관객을 동원해 국내개봉 시리즈영화사상 최초, 최다 관객의 진기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 2편까지 3천만 관객의 신화가 예상되고 있다. 국내 12월 16일 공개된다.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이  올 겨울 최강의 블록버스터로 자리매김할 지 귀추가 주목된다.박준성기자

 <기사 더보기>

광저우 아시안게임 5대얼짱, 얼마나 이쁘길래?

화성인 '피부녀'를 둘러싼 두가지 논란?

증명사진 찍을 때 적당한 메이크업 비법은?

이의정과 빽가에 이어 김민정까지, 뇌종양이 뭐기에?

문천식의 감량 다이어트, 의지만 갖고 될까

'황금물고기' 이태곤의 췌장암, 어떤 병이기에?

글래머 몸매 송지효의 몸무게 '굴욕', 사실은…….

불타는 허벅지, 기아 팔뚝… ‘살벌한’ 다이어트 이름, 왜?

이런 사람이라면 찜질방 주의하라!

시중 유통되고 있는 전자담배, 왜 판매중단 됐을까?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