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호동 계산액 150여만원 … 천금의 투자가치?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0.11.16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까마득한 씨름부 후배들은 화끈하게 먹어치웠고 강호동은 흔쾌히 쐈다. 초등학교 씨름부원 30명이 먹어치운 삼겹살 160인분, 대단한 식성이 아닐 수 없다. 강호동이 자신의 카드로 결제한 계산액은 153만 2,000원. 하지만 그것은 후배들을 위한 천금의 투자였다.

 

KBS 1박2일

강호동이 지난 14일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방송에서 선배인 ‘모래판의 황제’ 이만기와 한판 승부를 벌여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는 1박2일 팀과 이만기가 속한 초등학교 씨름부의 단체전 경기가 펼쳐지면서 성사된 것. 초등학교 씨름부 선수들은 이승기, 은지원 등의 1박2일 팀을 손쉽게 이겼다. 그리고 강호동과 이만기와의 20년만에 모래판 대결. 승패는 2대1로 이만기의 승리로 끝났지만 승패를 떠난 강호동과 이만기가 이날 보여준 선후배의 끈끈한 정은 각박하게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뜨거운 감성을 무한 리필했다.

경기가 끝난 후  승패와는 관계없이 1박2일 멤버들과 씨름부원 30명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삼겹살 회식을 했다. 이날 이들이 먹어치운 삼겹살은 무려 160인분. 실제 강호동이 카드로 결제한 계산액은 얼마일지 팬들은 사실 궁금하기도 했다.

이런 순간에 '1박2일' 팀이 다녀간 삼겹살집 아들이라고 밝힌 한 네티즌은 강호동의 계산액 내역을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공개했다. 계산액 내역에 따르면 삼겹살 160인분 144만원, 공기밥 92개 9만 2.000원, 음료수는 서비스로 제공해 이날 강호동이 계산한 금액은 총 153만 2,000원이라고 밝혔다. 이 네티즌은 "1박 2일 팀이 다녀가고 소문이 나 매일 대박이다. 강호동씨 감사합니다"라고 감사 말도 잊지 않았다.

“이들은 강호동 선배가 삼겹살을 사줬다는 것을 평생 잊지 않을 것.”이라는 선배 이만기의 말마따나 강호동은 적지 않은 돈을 썼지만 꿈나무 투자여서 그 가치는 천금이 되지 않았을까? 업다운뉴스 뉴스팀

<기사 더보기>

정준호, 파격 베드신과 노출신에 대해 말하다!

개그맨 이동우 '시력상실'에도 무소의 뿔처럼 가다!

김부선 충격발언 … 스캔들 폭로의 전말과 전망?

자살과정 생중계의 엽기적 사건, 대한민국은 괜찮을까?

광저우 아시안게임 5대얼짱, 얼마나 이쁘길래?

화성인 '피부녀'를 둘러싼 두가지 논란?

증명사진 찍을 때 적당한 메이크업 비법은?

이의정과 빽가에 이어 김민정까지, 뇌종양이 뭐기에?

문천식의 감량 다이어트, 의지만 갖고 될까

'황금물고기' 이태곤의 췌장암, 어떤 병이기에?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