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부선의 충격 발언 그리고 해명까지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0.11.16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김부선이 적극 해명에 나섬에 따라 그녀의 유명 정치인과의 하룻밤이라는 충격발언은 일회성 해프닝으로 막을 내리며 진정 국면에 접어들 태세다.

영화배우 김부선(47)은 15일 오후 자신의 공식 팬 카페에 '안녕하세요. 김부선입니다'라고 시작되는 장문의 글을 통해 정치인 잠자리 논란과 관련해 솔직한 심경을 적어 놓았다. 김부선은 “소위 황색언론, 증권사 찌라시 수준의 매체가 우리나라에서는 인터넷 여론을 주도하다시피하고 있고 네티즌들의 루머와 찌라시의 기사가 거의 동급 수준으로 놀고 있으니 팬 여러분 오해 없으시기를 바란다.”며 적극적인 진화와 해명에 나섰다.

이 글에서 김부선은 지방지에 썼다는 글은 그녀가 쓴 것이 아니며 형사고소를 해서라도 범인을 잡겠다는 뜻을 밝혔다. 또 그녀는 "제가 미쳤습니까. 일 없어서 밥도 굶는 주제에 실명 걸고 그런 글을 쓰다니 말입니다"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이어 그녀는 일부 언론에서 특정인을 지목한 기사 역시 사실과 다르다고 설명했다. 김부선은 "엉뚱한 사람을 지목해서 그들이 얻고자 하는 게 무엇일까요? 기자분들께 확실히 말씀드립니다만, 언론에 언급된 이니셜은 아닙니다. 소설을 그만 써주시기 바랍니다"고 말하면서 일부 언론에 거론된 정치인에 대해서는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그녀는 "당사자분께는 죄송한 마음을 금할 길이 없습니다. 차라리 국제회의에 온 외국인을 댈 걸 그랬나봅니다"고 크나큰 안타까움을 표했다.

다음은 김부선이 올린 해명 글 전문이다. 글쓴이의 생각을 고스란히 전달하기 위해 그대로 싣는다.

'안녕하세요. 김부선입니다. 오랜만입니다
먼저 한겨레 인터뷰로 많은 팬 여러분께 걱정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오랫동안 일을 못해서 간만에 인터뷰로 언론에 얼굴을 알리게 됐는데 본인 의사와 무관하게 세상이 떠들썩해져서 또 무안 합니다.

전 ,카페지기와 통화도 하고 주변 지인들과 상의한 결과 어떤 식으로든 말을 해야겠다는 생각입니다. 평소 저의 주장에 대해 제대로 귀기울여주지도 않던 언론들이 이런 일에는 왜들 그렇게 호들갑을 떨면서 하지도 않았던 말까지 지어내는지 또 한번 씁쓸한 웃음을 지어봅니다. 그럴 기회도 없지만 저는 이래서 소위 "지라시"들과는 인터뷰를 하지 않습니다. 가급적요. 물론 연예인 인지라 언론의 영향력 없이는 이 바닥에서 살아남기 어렵다는 생각도 합니다. 그래서 요즘 사실인지 허구인지 분간할 수 없을 정도의 정보를 언론에 쏟아 붓고 언론은 갖다 베끼는 수준의 알멩이 없는 연예인 동향기사를 읽을 때도 이 가운데 진실이 한자리수 비율은 되겠지? 하며 씁쓸해 합니다.

그리고 그 조작된 이미지에 또다시 그 연예인은 루머에 시달리겠지 하는 생각도 합니다. 이렇게 말 하면 제 이야기를 제대로 써주지 않을 것이란 생각도 해봅니다. 보도자료 형태로 정리된 언어로 보내줘야 그대로 베낄까 말까하는 수준이라는 걸 잘 알기 때문이지요.
미국이나 유럽같은 경우라면 소위 황색언론, 증권사지라시 수준의 매체가 우리나라에서는 인터넷 여론을 주도하다 시피하고 있고 네티즌들의 루머와 지라시의 기사가 거의 동급 수준으로 놀고 있으니 팬 여러분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전에 조명에도 보이지 않던 속옷이 카메라 플래시의 강한 빛에 노출됐던 때도 한동안 운영자가 고생해서 여기저기 연락해서 내렸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때도 왜 그렇게 속옷에 환장해서 사진들을 퍼날리던지, 참 사람의 성욕이란...

간단하게 말씀드립니다.
1. 지방지에 썼다던 그 글은 제가 쓴 글이 아닙니다. 제가 미쳤습니까. 일없어서 밥도 굶는 주제에 실명 걸고 그런 글을 쓰다니 말입니다. 기회 된다면 해당 언론사가 그 작성된 글의 아이피를 제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전 카페지기에게 문의한 결과 제 실명을 쓴 아이디는 leaders_nsc@naver.com <leaders_nsc@naver.com>shin@nnn.com <shin@nnn.com> 두가지를 쓰고 있는데 제가 보낸 카페 전체메일을 받아보신 분은 제 이메일이 아니라는 것을 아실 겁니다. 형사고소를 해서라도 반드시 범인이 잡혔으면 좋겠습니다.

관련기사 참조 http://www.snnews.net/snnews/main/mainv.asp?g_idx=26113

2. 일부 언론에서 특정인의 이니셜을 거론하며 신상털기에 나서고 있다고 합니다. 제가 언론사 사장이라고 하면 언론사 사장님들 신상털기에 나설지 궁금합니다. 엉뚱한 사람을 지목해서 그들이 얻고자 하는 게 무엇일까요? 어떤 트위터리안의 말처럼 제가 누구랑 자든 그게 그들의 삶에서 그렇게 중요한 일일까요? 기자분들께 확실히 말씀드립니다만, 언론에 언급된 이니셜은 아닙니다. 소설을 그만 써주시기 바랍니다.

당사자분께는 죄송한 마음을 금할 길이 없습니다. 차라리 국제회의에 온 외국인을 댈 껄 그랬나봅니다.(아마 이러면 또 기자들이 외국인 이니셜 지어내고 특정인 집어서 성지순례(?)하고 그러겠죠? ) 언론인 여러분, 여러분 성생활에 힘써주시길 바랍니다.

3. 언론이 바른대로 써줄 것이라는 기대는 일찌감치 접고 살고 있습니다. 그것보다 일을 하지 못해 생존의 위협을 받으며 사는 연기자입니다. 일이 아닌 일로 또다시 팬 여러분께 물의를 일으켜 죄송합니다만, 제가 어떤 일을 저지르든? 항상 지지하고 응원해주신 팬여러분은 이미 이해하고 계실 줄로 믿습니다. 제 이야기에 오바해서 열심히 각색하고 계신 분들, 나중에 어떻게 감당 하시는지 좀 지켜봐야겠습니다.

내가 힘든 삶을 살고 있다는 걸, 언론에 기대하고 싶어 한 인터뷰가 부메랑이 되어 다시 언론에 또다시 짓밟히고 나니 무섭고 두려운 생각이 드는군요. 저 헌법소원도 내본 여자입니다. 법적 책임들은 다들 각오하고 쓰시겠죠?' 업다운뉴스 뉴스팀

사진= 영화<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기사 더보기>

정준호, 파격 베드신과 노출신에 대해 말하다!

개그맨 이동우 '시력상실'에도 무소의 뿔처럼 가다!

자살과정 생중계의 엽기적 사건, 대한민국은 괜찮을까?

광저우 아시안게임 5대얼짱, 얼마나 이쁘길래?

화성인 '피부녀'를 둘러싼 두가지 논란?

증명사진 찍을 때 적당한 메이크업 비법은?

이의정과 빽가에 이어 김민정까지, 뇌종양이 뭐기에?

문천식의 감량 다이어트, 의지만 갖고 될까

'황금물고기' 이태곤의 췌장암, 어떤 병이기에?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