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보경 데뷔 앨범 … 슈퍼스타K 탈락의 한을 풀다!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0.11.17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슈퍼스타K2>가 낳은 비운의 스타, 김보경이 오디션 탈락의 한을 풀었다.

TOP11에서 탈락해 본인은 물론 팬들의 큰 아쉬움을 샀던 김보경은 앨범을 출시하며 가수로 정식 데뷔했다. 김보경의 이번 앨범 타이틀 곡은 켈리 클락슨(Kelly Clarkson)의 ‘Because Of You’. 원곡에 자신만의 느낌을 더해 데뷔곡으로 재탄생된 이 곡은 그녀의 <슈퍼스타K2> 오디션 마지막 노래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김보경 < Because of you>

당시 김보경이 불렀던 ‘Because of You’는 깊은 인상을 남겼으나 심사위원들로부터 “노래도 좋고 feeling도 좋지만 목소리의 소스가 새로운 곡을 만났을 때 변화가 어려울 것 같다”는 평가를 들으며 아쉽게 물러나야 했다. 이 때 심사위원이었던 엄정화가 김보경이 탈락할 때 눈물을 보이는 등 각별한 애정을 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당시 김보경은 라이브 카페 등에서 가수로 활동하며 돈을 버는 등 어려운 환경에서도 음악을 포기하지 않는 열정을 보여 많은 팬들의 뜨거운 성원을 받았다.

김보경은 ‘Because of You’를 첫 타이틀 곡으로 선정한 이유에 대해 “노래를 녹음하면서 가사가 나의 이야기라고 생각이 들 정도로 내가 처한 환경과 내용이 흡사하다. 방황하던 청소년 시절 나 자신을 붙잡아 준 특별한 의미의 곡”이라고 밝혔다. 또한 “리메이크를 허락해 준 켈리 클락슨에게 감사하고, 많은 이들의 가슴을 울리고 매만져 줄 수 있는 곡이 됐으면 한다.”는 소망을 덧붙였다. 김보경은 공개된 앨범재킷에서 청초하면서도 단아한 모습 등 한결 성숙된 여성스런 이미지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한편 김보경의 앨범 발매를 축하하는 팬들의 격려가 끊이지 않고 있으며, ‘Because Of You’는 16일 자정부터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다. 업다운뉴스 뉴스팀

<기사 더보기>

25kg 감량 정종철, '옥동자는 잊어주세요!'

나는 파랑새증후군, 이상을 찾아 떠나고 싶다!

이문식 '치아열연'을 위한다면 생니발치 쯤이야

정준호, 파격 베드신과 노출신에 대해 말하다!

개그맨 이동우 '시력상실'에도 무소의 뿔처럼 가다!

김부선의 충격 발언 그리고 해명까지

자살과정 생중계의 엽기적 사건, 대한민국은 괜찮을까?

광저우 아시안게임 5대얼짱, 얼마나 이쁘길래?

증명사진 찍을 때 적당한 메이크업 비법은?

이의정과 빽가에 이어 김민정까지, 뇌종양이 뭐기에?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