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면세점, 베트남 나쨩 공항공사와 시장 확장 나서...세계 최대 국제회의 참여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3.11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면세점이 베트남 나쨩 공항공사와 손잡고 해외 시장 저변 확대에 나선다. 10일부터 12일까지 필리핀 세부에서 열리는 루트 아시아 서밋에서 베트남 나쨩 공항공사와 함께 공동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롯데면세점이 참가한 루트 아시아 서밋은 영국 맨체스터에 소재한 Routes사가 주관하는 항공노선 분야 세계 최대 국제회의로 알려졌다. 매년 △아시아 △유럽 △중동 △아메리카 △아프리카에서 90여개의 항공사, 110여개의 공항공사, 16개국의 관광청 등이 참가한다.

롯데면세점이 베트남 나쨩 공항공사와 루트 아시아 서밋에 참석한다.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롯데면세점이 베트남 나쨩 공항공사와 루트 아시아 서밋에 참석한다.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롯데면세점은 해외 시장 저변 확대를 목표로 지난해 6월 새롭게 개항한 베트남 나쨩 깜란국제공항 공항공사와 함께 홍보에 나섰다. 전 세계 항공사, 공항공사, 관광공사를 대상으로 신규노선을 유치하고 인지도를 쌓기 위한이다.

이갑 롯데면세점 대표는 "해외공항공사와 함께 나쨩공항 신규노선 유치 노력을 펼치는 등 진출 해외지역의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저변 확대를 꾀했다는 점에서 매우 의미가 있는 행사 "라며 "앞으로도 전 세계 항공사 및 공항공사와 지속적으로 네트워크를 조성하고 해외사업 활로를 적극적으로 모색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롯데면세점은 세부 루트아시아서밋에 앞서 대만과 베트남,인도네시아와 태국 관광산업박람회에 참석하는 등 다국적 해외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홍보활동을 꾸준히 이어왔다.

아울러 롯데면세점은 현재 베트남에서 다낭공항점, 나쨩공항점 2개 지점을 운영 중에 있으며 연내에 다낭시내점과 하노이공항점까지 추가로 개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