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렌징도 촉촉하게' 일리윤이 '프레쉬 모이스춰 클렌징' 라인 새단장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3.11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 퍼시픽의 저자극 고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이 '프레쉬 모이스춰 클렌징' 라인을 새단장한다.

코스매틱 브랜드 일리윤이 ’프레쉬 모이스춰 클렌징’ 라인을 리뉴얼한다고 11일 밝혔다.  저자극 고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은 2016년 출시한 프레쉬 모이스춰 클렌징에  ‘코코넛오일’ 에서 추출한 피지 유사 구성성분을 추가했다.

일리윤이 ’프레쉬 모이스춰 클렌징’ 라인을 리뉴얼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일리윤이 ’프레쉬 모이스춰 클렌징’ 라인을 리뉴얼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울러 올리브오일, 포도씨오일 등 식물유래오일을 86%이상 함유하고 있어 딥 클렌징 후 속건조 현상을 막을 수 있다. 이를 통해 메이크업과 외부자극으로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세안 후에도 충분한 수분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프레쉬 모이스춰 클렌징 라인 중 입술, 눈가의 워터프루프 메이크업을 닦아내는 '프레쉬 모이스춰 립앤아이 리무버'는 기존 100ml 제품으로 부족함을 느낀 소비자들을 위해  300ml로 용량을 대폭 늘렸다.  이번 대용량 제품 용기에는 한손으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푸쉬펌프를 적용하여 편리성을 강화했다.

아모레퍼시픽의 일리윤은 아시아의 좋은 원료에서 찾은 성분과 피부 과학 기술로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주는 것을 목표로 하는 브랜드다. 

유자를 형상화한 디자인을 강조한  일리윤 ‘프레쉬 모이스춰 딥 클렌징 오일’, ‘프레쉬 모이스춰 립앤아이 리무버’는 아모레퍼시픽몰과 전국 아리따움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