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K네트웍스의 스피드메이트, 론칭 20주년 기념 타이어 반값 타임세일, '20주년 감사제' 자동 응모 기회도

  • Editor. 김기철 기자
  • 입력 2019.03.11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네트웍스(대표 최신원, 박상규)의 종합 차량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가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타이어 반값 할인 행사를 갖는다. 또 타이어 구입 고객 전원에게 ‘20주년 감사제’ 자동 응모 기회도 제공한다.

스피드메이트는 11일부터 오는 15일까지 5일간 매일 오전 10~11시 스피드메이트 홈페이지에서 금호타이어(KU27)를 50% 할인 판매하는 ‘타임세일’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인당 최대 4본까지 구매 가능하고 장착비 무료, 휠얼라인먼트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장착은 결제일 기준 3일차(주말 및 공휴일 제외)부터 지정 가능하다.

론칭 20주년 기념 타이어 반값 타임세일을 진행한 SK네트웍스의 스피드메이트. [사진=SK네트웍스 제공]

또 스피드메이트 홈페이지 내 타이어 구매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스피드메이트가 추진 중인 20주년 감사제에 자동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20주년 고객 성원 감사제는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감사제를 통해 고객들은 △아킬레스/던롭 타이어 20% 할인 △에어컨 필터 30% 할인 △브레이크 패드 30% 할인 △엔진세정 30% 할인 △수입차 엔진오일 교환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정비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SK매직 안마의자와 공기청정기 등을 제공한다. 참가 희망 고객은 스피드메이트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 가능하고 자세한 사항은 스피드메이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SK네트웍스 측은 “스피드메이트가 20년간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라며 “올 한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