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티스테이션, 두산베어스와 스포츠 마케팅 스폰서십 계약 연장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19.03.11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조현범)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인 티스테이션이 프로야구단 두산 베어스와 스포츠 마케팅 스폰서십을 2019년에도 이어간다.

티스테이션은 두산과 스폰서십을 적극 활용해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의 많은 팬들을 중심으로 고객 접점을 넓혀 갈 계획이라고 11일 밝혔다.

티스테이션이 두산과 인연을 이어가기로 했다. [사진=한국타이어 제공]

두산 유니폼을 비롯해 서울 잠실야구장의 전광판, 출입구 등 주요 공간에 티스테이션 브랜드가 노출되며, 고객들과 소통을 강화할 수 있는 브랜드데이 등 현장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두산은 프로야구 원년 챔피언이자 최근 5년 간 2번의 우승과 2번의 준우승을 기록한 명문 구단이다. 티스테이션과 국내 최정상급 야구팀 두산의 만남은 상호 간 브랜드 가치 상승에 시너지를 더하고 있다.

한편, 전국 500여개 티스테이션 매장에서는 최첨단 장비와 기술력, 체계적 과정을 이수한 전문가를 통해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스마트 케어’ 차량관리 서비스를 ‘원 스탑’으로 제공한다. 또한 고객들이 정비 과정을 확인할 수 있는 모니터링 시스템, 온라인으로 구매한 타이어를 당일에 바로 장착할 수 있는 ‘오늘 서비스’ 등 고객 편의와 신뢰도 증진을 위한 신개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