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축산물 경진대회 수상기념' 롯데마트, 브랜드한우 전 품목 25% 할인 판매…수상브랜드는?

  • Editor. 김기철 기자
  • 입력 2019.03.13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기철 기자] 롯데마트가 축산물 경진대회 수상을 기념해 브랜드 한우 전 품목 25% 할인 판매 행사를 연다. 또 ‘지리산 순牛한 한우’, ‘강원 한우’ 등 수상브랜드를 선보인다고 해 먹을거리와 볼거리도 함께 준비한 롯데마트다.

롯데마트는 14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지난해 축산물 경진대회 수상을 기념해 브랜드 한우 1+/1++ 등급 전 품목을 L.point회원에 한해 25%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해 축산물 경진대회 수상 브랜드는 명품 브랜드를 2년째 인증 받은 지리산 순牛한 한우와 축산물 경진대회 장관상을 수상한 강원한우다.

한우 전품목 25% 할인 행사에 들어간 롯데마트. [사진=롯데마트 제공]

지리산 순牛한 한우는 2003년 전남 동부권 8개 시군(고흥, 곡성, 구례, 보성, 순천, 광양, 여수, 장흥)의 7개 축협이 모여 총 609개의 회원농가와 4.2만두의 한우를 기반으로 하는 전국 최초 한우 광역 브랜드이다. 해당 지역은 전지역 구제역 미발생 지역으로 청정 생육 환경을 제공하고, 직영 사료 공장과 전용 유통센터(육가공장)을 운영해 한우 사양 및 성장단계에 따라 최적의 사육 기술을 적용해 최상의 한우를 생산한 것이 특징이다.

강원 한우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하고 소비자단체에서 전문가들과 함께 생산, 도축, 가공, 유통, 판매의 각 단계를 엄격한 심사기준으로 점검, 기준을 충족해 지난해 축산물 경진대회 장관상을 받은 브랜드이다.

롯데마트는 오는 20일까지 ‘친환경 지리산 순牛한 한우 1++ 등심(100g/냉장)’와 ‘브랜드 한우1+ 등심(100g/냉장)’을 L.point회원에게 정상가 대비 25% 할인해서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무항생제 축산물인 친환경 한우를 지난 1월 23개 점에서 출시했고, 현재에는 30여개 점에서 무항생제 친환경 한우를 판매 중이다.

롯데마트 조왕희 축산 상품기획자(MD)는 “품질이 우수한 한우를 저렴하게 먹을 있는 기회이다”라며 “향후에도 우수한 상품을 발굴해 고객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