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K네트웍스 'Most', G마켓 협업해 주유 할인이벤트 실시…최대 500원까지

  • Editor. 김기철 기자
  • 입력 2019.03.13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기철 기자] SK네트웍스(대표 최신원, 박상규)의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브랜드 ‘Most’가 G마켓과 협업해 이달 나들이 떠나는 고객들에게 주유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금요일 G마켓 ‘슈퍼프라이데이’에서 할인권 구매하면 리터당 150~200원 혜택이 제공된다.

Most는 13일 G마켓 고객을 대상으로 석유제품을 리터당 최대 200원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3월 중순부터 말까지 매주 금~일요일 3주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용 방법은 간단한데 우선 G마켓 ‘Super Friday’에 접속해 리터당 150원 또는 200원 할인권을 구매 후 Most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결제하면 된다. 할인권은 매주 행사 첫 금요일 하루 G마켓에서 판매한다.

G마켓과 손잡고 주유 할인이벤트에 돌입한 SK네트웍스의 Most. [사진=SK네트웍스 제공]

G마켓 고객이라면 누구나 리터당 150원을, G마켓 유료회원인 ‘스마일클럽’ 회원은 200원을 할인받을 수 있고 ‘우리-Most’고객은 리터당 100원의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전월 실적에 따른 신용카드 리터당 150~200원 할인도 별도로 반영되고 이 경우 리터당 최대 500원까지 절감 가능하다.

SK네트웍스의 Most는 지난해 1월 출시 이후 SK텔레콤의 ‘T Day’, 기아자동차, 카카오 맵, 파킹클라우드 등과 제휴를 통해 고객들의 모빌리티 라이프에 일조하는 노력을 지속해왔다. 올해도 지난달 ‘T Day’ 기름값 할인 행사를 진행했고 다음달과 오는 5월에도 고객들의 기름값 부담을 줄여줄 다양한 행사를 준비 중인 상황이다.

SK네트웍스 측은 “그동안 미세먼지로 인해 속상했던 고객 분들의 마음을 상쾌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 이번 G마켓과의 제휴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운전하는 시간이 보다 행복해질 수 있도록 고객들의 모빌리티 라이프에 실질적 도움이 되는 다양한 활동을 계속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