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한PWM, 프로골퍼 이정은 브랜드 홍보대사 발탁

  • Editor. 이선영 기자
  • 입력 2019.03.14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선영 기자] 신한은행·신한금융투자의 자산관리 브랜드인 신한PWM은 13일 오후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프로골퍼 이정은(23, 대방건설)과 브랜드 홍보대사 협약을 맺었다고 14일 밝혔다. 신한PWM에서 브랜드 홍보대사 협약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신한PWM은 이정은 프로골퍼에게 맞춤형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하고, 이정은은 이번 시즌 동안 신한PWM 로고가 표기된 의류 착용 후 경기에 나서는 것은 물론 고객초청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신한 PWM의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이정은은 협약식에서 “LPGA 투어에 진출하게 된 이 중요한 시기에 신한PWM의 자산관리를 통해 경기에만 집중할 수 있게 되어 홀가분한 마음으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13일 오후 신한은행 본점에서 열린 신한 PWM 프로골퍼 이정은(23, 대방건설) 브랜드 홍보 대사 협약식에서 프로골퍼 이정은 선수(왼쪽)와 신한금융그룹 WM그룹 왕미화 부문장이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 촬영 하는 모습. [사진=신한은행 제공]

이정은은 2017년 KLPGA 전관왕에 빛나는 6관왕을 달성했고, 2018년 KLPGA 우승 2회와 준우승 4회를 달성했다. 덕분에 이정은은 KLPGA에 동명이인 선수가 5명이나 있는 상황에서 눈에 띄는 선수로 거듭났다.

특히 지난해 11월 미국무대 도전장을 내민 LPGA투어 퀄리파잉(Q)시리즈에서 당당히 수석 합격을 차지한 이정은은 최근 LPGA투어 데뷔전인 ISPS 한다 호주여자오픈에서 최종 합계 공동 10위, 싱가포르에서 열린 HSBC 위민스 챔피언십에서 공동 11위로 선전했다.

왕미화 신한금융그룹 WM부문장은 이날 “이정은 선수가 KLPGA에서 보여주었던 실력을 LPGA에서도 가감 없이 발휘하여 꾸준히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후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2011년 출범한 신한PWM은 국내 금융권 최초 은행·증권의 PB팀장이 한 공간에서 고자산 고객들의 자산을 관리하는 복합 모델로 개인들의 자산관리만이 아니라 CEO 및 법인 대상 자금관리 컨설팅 서비스 시행, 부동산투자자문센터 설립 등 차별적인 서비스를 도입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종합 자산관리 전문 브랜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