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니스프리, 14일~16일까지 3월 멤버십데이 진행 '츄라이박스' 증정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3.14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인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는 14일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니스프리 회원이 세일 제품을 구매할 경우 '그린프라임/그린'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니스프리가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인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이니스프리가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인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아울러 3월 멤버십데이 기간 동안 마이샵을 등록하는 고객은 등급과 무관하게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마이샵은 내가 선택하는 '나의 단골매장' 서비스다. 이니스프리 어플을 통해 마이샵을 등록하면 마이샵만의 다양한 이벤트와 제품 체험 및 서비스, 할인 기회가 제공된다.

3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츄라이 키트를 단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츄라이 innisfree, 츄라이 membership!' 이벤트가 진행된다. 츄라이 키트는 화장솜 80매와 제주 왕벚꽃 라인, 그린티 라인, 제주 한란 라인, 제주 용암해수 라인 트라이얼 키트중 한 제품이 랜덤으로 들어있다. .

멤버십데이와 함께 신제품 '제주 왕벚꽃 라인’의 첫 세일을 진행한다. 프리 론칠 당시 당일 완판을 기록한‘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은 3월 멤버십데이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