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3-24 07:40 (일)
락앤락, '미세먼지 철벽방어' 기획전 돌입 "미세먼지 차단용품부터 텀블러까지"
락앤락, '미세먼지 철벽방어' 기획전 돌입 "미세먼지 차단용품부터 텀블러까지"
  • 김기철 기자
  • 승인 2019.03.15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기철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봄철 미세먼지에 대비해 건강에 도움을 줄 다양한 아이템을 맞춤 기획전으로 선보인다. 또 20% 할인쿠폰도 제공해 고객들의 알뜰한 쇼핑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락앤락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15일부터 오는 24일까지 락앤락의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 단독으로 연다. 미세먼지 차단용품을 비롯해 수분 섭취를 도와줄 텀블러와 물병 및 청소용품까지 총 140여개 제품을 마련했다. 특히 기획전 상품에 한해서는 20% 할인 쿠폰을 증정해 알뜰한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미세먼지 철벽방어' 기획전을 연 락앤락. [사진=락앤락 제공]

그 중 락앤락은 미세먼지로부터 건강을 지키기 위한 아이템으로 3가지를 손꼽아 추천한다. 먼저 락앤락의 보건용 마스크인 ‘퓨어돔 마스크’는 최근 미세먼지 기승과 함께 하루 평균 400세트 이상 팔릴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주로 가습기나 공기청정기 등에 사용되는 헤파필터 원단을 적용한 4중 필터 구조로 황사는 초미세먼지까지 호흡기를 통해 유입되는 입자성 유해물질을 막아준다. 94%이상 차단효과로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KF94등급 인증을 받았다. 돔 형태의 입체구조로 디자인돼 착용 시 호흡이 한층 편안하고, 얼굴 형태에 꼭 맞게 밀착돼 개별 맞춤 마스크처럼 유용하다.

사이즈도 중형과 대형 2가지로 구성돼 어른은 물론 어린아이까지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회원가에 20%할인까지 더해져 마스크 1장당 690원의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집안 내 먼지 유입을 막아주는 락앤락 ‘홈 마스크’도 시선을 사로잡는 아이템이다. 촘촘한 미세망과 특수 섬유 소재로 외부오염물질을 효과적으로 걸러준다. 기존 방충망에 한 겹을 더해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고 세척도 편리하다. 2중 차단 효과로 실내 공기를 안심하고 환기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 몸 속 미세먼지 배출을 위해 평소 충분한 수분 섭취가 중요한 만큼 다양한 텀블러도 선보인다. 락앤락 ‘웨이브 텀블러’는 사무실뿐 아니라 차량 내 컵 홀더에도 알맞아 이동 중에 사용하기 유용한 제품이다. 부드러운 곡선과 심플한 블랙컬러가 어우러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기상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스윙 텀블러’와 ‘블루밍 물병’ 등 일상 속 활용하기 유용한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락앤락은 필립스 청소기는 물론 각종 청소용품 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락앤락 온라인운영팀 최원일 팀장은 “최근 심각해진 공기오염에 대비해 소비자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고자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특히 외출 시 보건용 마스크 착용이 필수로 여겨지는 만큼, 이번 기획전을 통해 미세먼지 방어에 도움을 줄 다양한 제품을 알뜰히 구매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