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한킴벌리, 화이트, 봄맞이 프로모션 실시...'캡틴마블' 영화 이벤트도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3.15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유한킴벌리 생리대 브랜드 화이트는 '산뜻한 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유한킴벌리는 14일 스페셜 샘플 키트를 비롯해 모나미와 콜라보로 제작한 봄 한정판 볼펜 세트를 증정하는 '산뜻한 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유한킴벌리 생리대 브랜드 화이트는 '산뜻한 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유한킴벌리 제공]
유한킴벌리 생리대 브랜드 화이트는 '산뜻한 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유한킴벌리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봄을 맞아 스페셜 샘플 키트를 비롯해 모나미와 콜라보로 제작한 봄 한정판 볼펜 세트를 증정한다. 스페셜 샘플 키트와 볼펜 세트에는 ‘쓰다듬고 싶은 모든 순간’의 저자 민미레터 작가의 글귀와 캘리그라피가 새겨져 있으며 봄컬러로 제작됐다.

11번가에서는 화이트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봄 스페셜 샘플 키트를 제공하며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에는 모나미 한정판 볼펜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화이트 인기 제품인 ‘화이트 데일리 산뜻 라이너’, ‘화이트 탐폰’, ‘화이트 입는오버나이트’를 사은품과 함께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1번가를 비롯해 온라인, 드럭스토어는 물론 이마트 등 대형마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전 매장 할인행사와 함께 산뜻한 봄 패키지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행사기간은 매장별 상이하나 대부분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화이트는 ‘화이트 데이’를 맞아 깜짝 영화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이트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응모한 소비자 중 500명을 추첨해 여성 히어로영화 ‘캡틴마블’ CGV 영화표 2매를 증정했으며, 당첨자는 화이트 데이에 CGV강남, 신촌, 압구정, 여의도, 영등포점 특별 시사관에서 영화를 관람한 뒤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