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5-23 14:26 (목)
지마켓, 브랜드패션 20% 할인 쿠폰 지급..."봄맞이 새 옷 사세요"
지마켓, 브랜드패션 20% 할인 쿠폰 지급..."봄맞이 새 옷 사세요"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9.03.15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봄맞이 새로운 의류를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지마켓이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하루 동안 진행되는 '브랜드패션' 할인 쿠폰 행사는 브랜드 패션 카테코리 제품 전체에 적용이 가능하다.

G마켓이 15일 하루 동안 전체 ‘브랜드 패션’ 상품에 적용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G마켓이 15일 하루 동안 전체 ‘브랜드 패션’ 상품에 적용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사진=지마켓 제공]
G마켓이 15일 하루 동안 전체 ‘브랜드 패션’ 상품에 적용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사진=지마켓 제공]

이번 '브랜드패션' 할인 행사는 매주 금요일 진행하는 슈퍼프라이데이의 일환이다. 이날 제공되는 할인쿠폰은 남녀 성인 의류는 물론 아동의류, 신발, 가방 등 브랜드 패션과 관계된 모든 카테고리에 적용 가능하다.

지마켓은 봄을 맞이해 의류 구입을 희망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한 쿠폰을 지급하며, 쿠폰은 ID 당 총 1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결제 시 ‘KB국민카드’를 이용하면 추가 10% 할인을 제공한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6대 백화점(롯데, 신세계, 현대, 갤러리아, AK, 대구)의 브랜드 패션 상품을 대상으로 ‘10% 중복 할인’ 등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이외 인기 브랜드 제품도 특가에 선보인다. 먼저 ‘지오다노 봄신상 20종’은 슈퍼프라이데이 할인쿠폰과 KB국민카드 추가 할인을 적용하면 최대 54%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기본 티셔츠와 와이셔츠, 조거팬츠, 청바지, 가디건 등 다양한 제품들이 특가에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