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리은행, 사회초년생 전용 '첫 급여 우리통장' 출시…급여이체만으로 은행수수료 면제

  • Editor. 이선영 기자
  • 입력 2019.03.18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선영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은 사회 초년생 직장인을 대상으로 급여전용 통장인 ‘첫 급여 우리통장’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첫 급여 우리통장은 만 18세에서 만 35세까지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우대 조건을 급여이체 하나로 단순화한 점이 눈에 띈다. 구체적인 혜택은 급여이체 조건을 충족한 고객에게는 은행수수료 면제를 비롯해 신용대출 금리우대 쿠폰과 제주여행 패키지 쿠폰이 제공된다.

우리은행의 '첫 급여 우리통장' [사진=우리은행 제공]

우선 첫 급여 우리통장으로 일정액 이상의 급여를 수취한 고객은 급여일 다음달 16일부터 한 달간 우리은행 수수료는 횟수 제한 없이 면제되고, 타행 수수료는 5회 면제된다. 3개월 연속 급여이체 조건을 충족한 고객의 경우 타행 수수료가 한 달간 횟수 제한 없이 면제된다.

아울러 우리은행 계좌를 급여 계좌로 처음 사용한 고객에게는 제주도 소재 호텔 숙박권(1매)이 포함된 제주여행 패키지 쿠폰이 제공된다. 아울러 첫 급여 우리통장 신규 후 1년 이내에 3개월 연속 급여이체 조건 등을 충족하는 고객에게는 신용대출 금리 우대 쿠폰과 제주여행 패키지 쿠폰이 제공된다. 우리은행 신용대출(우리 주거래 직장인 대출, 우리 신세대 플러스론)을 신규로 받는 고객에게는 연 0.3% 포인트의 금리우대 쿠폰이 제공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날 “이번 첫 급여 우리통장을 출시를 시작으로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