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피자헛, FCD 콘셉트 매장 전용 신제품 6종 출시…"고객들의 피드백 높게 반영"

  • Editor. 김기철 기자
  • 입력 2019.03.18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기철 기자] 한국피자헛이 ‘쉬림프 파스타’, ‘스테이크 샐러드’, ‘양송이 수프’ 등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Fast Casual Dining, 이하 FCD)’ 콘셉트 매장 전용 신제품이 6종 출시된다. 특히 이번 콘셉트 전용 신메뉴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높게 반영해 이목이 집중된다.

피자헛은 18일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 콘셉트 매장 전용 메뉴로, 파스타 2종, 샐러드 2종, 수프 2종 등 총 6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피자헛 고객 980명을 대상으로 한 조사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의견을 충실히 반영했다.

샐러드는 사이드 메뉴로 섭취하기보다 식사로 먹는 트렌드를 반영해 ‘맛있고 건강한 한 끼’ 콘셉트의 프리미엄 샐러드로 출시했다. 파스타는 선호도가 높은 인기 메뉴 중심으로 재구성했고 수프는 맛, 가격에 대한 불만을 개선해 품질을 강화하고 기존보다 가격을 낮췄다.

고객들의 니즈를 높게 반영해 FCD 콘셉트 매장 전용 신제품을 6종 출시한 피자헛. [사진=한국피자헛 제공]

신제품 샐러드 2종 중 ‘스테이크 샐러드’는 5가지 샐러드 믹스에 부드럽고 담백한 비프와 와규 스테이크를 듬뿍 넣은 프리미엄 샐러드로, 발사믹 드레싱에 버무려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콥 샐러드’는 신선한 샐러드 위에 치킨볼, 블랙 올리브, 그라나파다노 치즈, 체다치즈, 리코타치즈 등 7가지 토핑과 레몬갈릭 드레싱을 얹어 풍성하게 제공된다.

파스타 메뉴로는 탱글탱글한 통새우와 갈릭 토마토 소스가 어우러져 진한 풍미로 즐길 수 있는 정통 토마토 파스타인 ‘쉬림프 토마토 파스타’와, 크림 파스타 마니아들을 겨냥한 ‘까르보나라 파스타’를 출시했다. 까르보나라 파스타는 고소한 크림소스에 통베이컨과 까망베르 치즈까지 더해져 더욱 진한 맛을 낸다.

수프 신메뉴 ‘양송이 수프’는 양송이 크림수프에 그라나파다노 치즈를 올려 고소한 맛과 풍부한 식감의 수프이며, ‘콘 수프’는 톡톡 터지는 콘 스프에 그라나파다노 치즈를 올려 진한 치즈맛을 느낄 수 있는 수프이다.

이밖에 신제품 샐러드 및 파스타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다.

피자헛 마케팅팀 최두형 이사는 “피자헛은 제품 개발 시 사전, 사후 소비자 조사를 철저히 하여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도 가격, 구성, 맛 등 모든 측면에서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반영한 만큼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피자헛의 FCD 매장은 세련되고 편안한 분위기를 갖춰 모든 연령층이 방문 가능한 레스토랑으로, 기존 피자헛 메뉴뿐만 아니라 FCD 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스페셜 피자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주중 11시~17시에는 1인용 런치 세트를 6000원대의 가격에 즐길 수 있고 피자 외에도 파스타, 라이스, 샌드위치 등 다양한 식사 메뉴와 수프, 샐러드 등 사이드 메뉴, 맥주, 디저트까지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FCD 매장은 2017년 3월 처음 론칭 이후 현재 14개 매장이 운영 중이다. 피자헛은 총 주문 건수가 일반 매장에 비해 1.7배 높고 고객들의 재방문율 의사가 90%에 달하는 등 높은 성과를 내고 있는 FCD 매장을 계속해서 확장해 나갈 방침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