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40돌' 맞이한 롯데쇼핑, 새로운 엠블럼 선보여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3.18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롯데쇼핑이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아 18일 새로운 엠블럼을 발표했다.

롯데쇼핑은 18일 창립 40주년을 기념하며 '새롭게 변화하고 성장하는 롯데쇼핑'을 앞세운 엠블럼을 제작했다. 

롯데쇼핑이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아 18일 새로운 엠블럼을 발표했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롯데쇼핑이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아 18일 새로운 엠블럼을 발표했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40주년 엠블럼은 축하를 상징하는 선물박스 리본과 숫자 40, 그리고 'anniversary' 영문 등 3가지 디자인 요소가 들어갔다. 롯데쇼핑이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감성'을 강조했다.

뿐만 아니라 롯데쇼핑 관련 모든 플랫폼에 용이하게 적용할 수 있도록 심플하게 디자인 했다. 색상은 롯데의 상징인 레드 컬러가 가미된 다크브라운 단색으로 지정했다.

지난 1979년 11월 설립된 롯데쇼핑은 꾸준한 매출액 증가를 기록하며 2019년 현재 백화점, 마트, 슈퍼, 롭스, e커머스사업본부 총 5개 사업본부를 구성하고 있다.

롯데쇼핑 관계자는 창립 40주년 엠블럼을 공개하며 "새롭게 변화하고 성장하는 롯데쇼핑의 이미지를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엠블럼을 제작했다"며 "앞으로 온·오프라인을 포함한 고객과의 소통에 이를 사용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