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H농협은행, 'NH20해봄 새학기 출발해봄' 행사 진행…커피트럭이 간다!

  • Editor. 이선영 기자
  • 입력 2019.03.19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선영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18일 경기도 부천시 소재 부천대학교 교내 대학생들의 새학기 출발을 응원하는 ‘NH20해봄 새학기 #출발해봄’ 행사를 진행하며 커피트럭을 운영했다고 19일 밝혔다.

NH20해봄은 20대부터 30대 중반의 사회초년생을 포함한 농협은행의 유스(Youth) 전용 브랜드로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며 유스세대와 소통하고, 적금·카드 등 유스고객 전용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18일 부천대학교 학생들이 ‘NH20해봄 새학기 출발해봄’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NH20해봄은 이날 행사 현장에서 참가 대학생들에게 올원뱅크와 NH스마트고지서, NH멤버스 등 농협은행의 e금융서비스를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했다. 아울러 커피·도넛·보조배터리 등의 사은품을 증정했다. 현장에서는 새학기를 맞은 대학생들의 금융관련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금융상담도 이루어졌다.

행사와 별도로 NH20해봄은 새학기, 입학, 졸업 등 설레는 시작을 앞둔 청년을 대상으로 #시작해봄 이벤트를 3월 15일부터 24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 ‘#NH20해봄’과 ‘#시작해봄’ 해시태그와 함께 새롭게 시작하는 본인의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면 총 100명을 추첨해 스터디 플래너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NH20해봄 관계자는 이날 “SNS를 활용한 소통과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하며, 유스세대와의 교감을 더욱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