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MW 그룹 코리아, 봄맞이 미세먼지 고려한 'BMW‧MINI 스프링 캠페인' 진행

  • Editor. 김기철 기자
  • 입력 2019.03.19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기철 기자] BMW 그룹 코리아가 내달 14일까지 4주간 봄맞이 ‘BMW‧MINI 스프링 캠페인 2019’에 돌입한다. 뿐만 아니라 캠페인 기간 동안 오리지널 초미세먼지 필터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해 고객의 건강까지 생각한 마케팅도 준비됐다.

BMW 그룹 코리아는 18일 고객들에게 오리지널 부품에 대한 우수성과 중요성을 알리고 미세먼지가 극심한 올해에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상쾌하게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AS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올봄, 차를 케어하다. 나를 케어하다’라는 컨셉의 BMW 스프링 캠페인은 연식과 관계없이 BMW 전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BMW 오리지널 엔진오일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0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과 함께 특별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다가오는 봄을 맞아 미세먼지를 고려한 ‘BMW‧MINI 스프링 캠페인’를 실시한 BMW 그룹 코리아. [사진=BMW 그룹 코리아]

‘BE CLEAN, BE FRESH’라는 컨셉의 MINI 스프링 캠페인도 연식에 상관없이 MINI 전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MINI 오리지널 엔진오일 10% 할인, 80만원 이상 유상 수리 시 10% 할인 혜택과 함께 특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 BMW 그룹 코리아는 캠페인 기간 동안 오리지널 초미세먼지 필터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초미세먼지 필터 구매 고객에게는 엔진오일 10%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BMW와 MINI 초미세먼지 필터는 기존 마이크로 활성 탄소 필터에 보다 혁신적인 기술을 더해 외부 유해 먼지 유입 차단뿐 아니라 박테리아, 알레르겐, 미세먼지까지 걸러내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하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BMW‧MINI 스프링 캠페인 2019는 전국 BMW와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되고 보다 자세한 내용은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와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BMW 그룹은 세계적인 프리미엄 자동차 및 모터사이클 제조사로 BMW, MINI, 롤스로이스와 BMW 모토라드 등 4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고 혁신적인 프리미엄 금융 및 모빌리티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현재 14개국에서 30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고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