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백화점 노원점, 프리미엄 오디오 전문매장으로 거듭나...'특화' 팝업 스토어 개장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3.19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롯데백화점 노원점에는 5일 봄 매장개편 시즌에 맞춰 ‘프리미엄 음향 전문매장’인 ‘아이디어&펀(Idea&Fun)’을 오픈했다.

롯데백화점은 5일 ‘뱅앤올룹슨’의 신제품, 세계 유명 오디오 브랜드인 ‘제네바’ 등 프리미엄 상품을 판매하는 프리미엄 오디오 전문매장을 노원점에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노원점에는 지난 3월 5일 봄 매장개편 시즌에 맞춰 ‘프리미엄 음향 전문매장’인 ‘아이디어&펀(Idea&Fun)’을 오픈했다.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 노원점에는 지난 3월 5일 봄 매장개편 시즌에 맞춰 ‘프리미엄 음향 전문매장’인 ‘아이디어&펀(Idea&Fun)’을 오픈했다.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노원점에 문을 여는 프리미엄 매장은 기존에 있던 본점, 잠실점, 부산 본점에 이어 네번째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프리미엄 오디오 전문매장인만큼 전문성에 중점을 뒀다"며 "‘아이디어&펀’ 매장은 오디오/스피커/헤드폰/이어폰 등 프리미엄 음향 브랜드를 전문 교육을 받은 직원이 직접 청음과 상품 설명을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아이디어&펀(Idea&Fun)은 매장명에서 확인할 수 있듯 IT상품이나 실생활에 도움을 주는 아이디어 상품들로 구성됐다. 매장에서 상품을 체험해보는 것 또한 가능하다.

최근 스마트 기기 보급을 통해 미디어 산업이 크게 성장하면서 롯데백화점은 프리미엄 음향 매장을 기획했다. 노원점에서는 미국의 음향 전문 브랜드 보스(BOSE) 상품들도 준비해 국내 베스트 포터블 스피커인 ‘사운드링크 미니2’를 정상가 대비 15% 가량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윤현철 가전 칩바이어는 “매장에 직접 방문하면 프리미엄 상품 브랜드별로 전문교육을 받은 직원이 직접 청음을 도와주고 구매 시 매장처럼 사후 서비스도 받으실 수 있다”며, “최근 떠오르는 각종 아이디어 상품 및 프리미엄 오디오 상품들을 즐길 수 있게 다양한 상품 구색과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