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H농협은행, 복잡한 모임관리를 간편하게 ‘NH모여라통장’ 출시 이벤트 실시

  • Editor. 이선영 기자
  • 입력 2019.03.20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선영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모바일 뱅킹인 올원뱅크에서 복잡한 모임관리를 편리하게 관리하고, 목돈도 마련할 수 있는 모임전용 금융상품인 ‘NH모여라통장’을 20일 출시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NH모여라통장은 올원뱅크의 더+모임 서비스에서 모임명과 회비(계좌등록·회비금액·입금일 등)를 설정하고, 회원 초대, 일정관리, 공지사항 등재, 미납자 관리 등의 자금관리 복합서비스를 이용해 손쉽게 모임을 관리할 수 있다.

NH농협은행의 ‘NH모여라통장’. [사진=NH농협은행 제공]

또 회비가 100만 원 이상 쌓이면 NH모여라통장 정기예금으로 손쉽게 전환하여 운용할 수 있어 모임자금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목돈까지 마련할 수 있는 일석이조 상품으로 정기예금의 기간은 6개월이고, 1인 4계좌까지 만들 수 있다는 것이 NH농협은행의 설명이다. 

NH농협은행은 이 같은 NH모여라통장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17일까지 올원뱅크로 NH모여라통장 입출식을 신규가입하고 올원뱅크 더+모임 서비스에서 모임을 개설한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해 외식상품권(10만원권)을 제공하는 회식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이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NH모여라통장 정기예금을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여행상품권(10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금융상품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농협인터넷뱅킹 홈페이지,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