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기청정기와 가습기를 하나로' 청호나이스, 2 IN 1 ‘가습공기청정기 AH1200’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3.20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청호나이스가 공기청정기와 가습기를 하나로 합친 신제품 ‘가습공기청정기 AH1200’을 출시했다.

청호나이스는 20일 가습, 공기청정 기능을 함께 갖춘 가습공기청정기 AH1200을 줄시했다고 밝혔다. AH1200은 4단계 필터로 거른 공기, 가습필터를 거친 미세 물입자를 함께 방출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청호나이스가 가슴과 공기청정 기능을 합친 가습공기청정기 'AH1200'을 출시했다.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청호나이스가 가슴과 공기청정 기능을 합친 가습공기청정기 'AH1200'을 출시했다.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아울러 공기 중으로 이온(ion)을 배출해 각종 유해세균을 제거하는 공기제균 기능도 갖췄다. 

전원을 끄면 덮개가 송풍구를 닫는 자동개폐기능을 적용해 외부 이물질의 유입 또한 막을 수 있다. 제품에 적용된 가습필터는 세균보다 크기가 작은 미세 물입자를 생성해 세균을 차단하는데 효과적이다.

72mm의 넓은 입구를 가진 공기청정기는 세척이 쉽고 넓은 범위까지 확산돼 집안 곳곳 쾌적한 습도를 유지한다. 3.1L의 대용량 물통이 탑재돼있어 물을 자주 채워야 하는 번거로움을 최소화 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신제품은 대용량의 물통을 장착해 물을 자주 채워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며 "물통의 입구는 세척이 용이하도록 넓히는 등 편의를 고려해 만든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