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플라멜엠디, 최화정과 손잡고 '어려지는 피부 비법' 영상 공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3.22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잇츠한불의 알케메딕 브랜드인 ‘플라멜엠디(Flamel MD)’가 방송인 최화정과 함께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한다.

플라멜엠디는 22일최화정을 모델로 앞세워 예뻐지는 연금술이라는 콘셉트로 어려지는 피부에 대한 비법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플라멜엠디는 22일최화정을 모델로 앞세워 예뻐지는 연금술이라는 콘셉트로 어려지는 피부에 대한 비법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했다. [사진=플라멜엠디 제공]
플라멜엠디는 22일최화정을 모델로 앞세워 예뻐지는 연금술이라는 콘셉트로 어려지는 피부에 대한 비법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했다. [사진=플라멜엠디 제공]

새롭게 공개된 '화정언니 리얼티비'라는 콘텐츠 영상은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6분 가량의 풀버전 영상과 30초 가량의 숏버전으로 구분됐으며, 최화정이 직접 시청자들에게 ‘더블유티엑스필 이펙티브 앰플’에 대한 설명을 한다.

해당 영상은 바이럴 필름 1편으로 플라멜엠디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며, 연이은 2편은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플라멜엠디는 잇츠한불은 올 2월 새롭게 론칭한 신규 브랜드로 리얼 코스메슈티컬을 표방한 '연예인 물톡스' 앰플 등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프랑스 연금술사였던 니콜라스 플라멜의 이름에서 유래된 플라멜엠디는 치료와 회복, 사후관리를 3단계 케어를 한번에 진행한다.

플라멜엠디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영상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적극적이고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하기 위해 이번 콘텐츠를 기획했으며, 소비자와 소통하며 솔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로써 입지를 다지고자 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