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스타 봉춤 반응 … '시절이 하 수상하니?'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0.11.24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걸그룹 ‘시스타’의 새로운 앨범 콘셉트가 논란을 빚고 있다.

시스타는 이번 앨범을 발표하기에 앞서 멤버들의 새로운 사진을 몇 장 공개했다. 이 사진들에는 멤버 전원이 각각 봉을 잡거나 기대는 등의 포즈를 취하고 있어 이른바 ‘봉춤’ 댄서를 연상시킨다.

사진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의 의견은 둘로 나뉘었다. “새 노래 얼른 발표했으면 좋겠다. 이번 컨셉 기대된다” “봉춤 추는 아이돌이라니!” 등 긍정적인 반응과 “아무리 그래도 여고생 멤버도 있는데 이건 좀 아니다” “봉춤은 클럽 가서 추시길!”등 부정적인 반응이 그것이다.

봉춤의 정식 명칭은 ‘폴 댄스(poll dance)’로, 바닥과 천장에 연결된 긴 봉을 붙잡고 추는 춤이다. 다소 선정적인 동작과 표정이 많은 것이 특징인데, 문제는 시스타 멤버 중에는 아직 어린 여고생도 있다는 것. 다솜과 소유가 각각 18, 19세이며, 효정과 보라도 이제 겨우 20대에 들어선 나이다.

그동안 걸그룹들의 과도한 섹시 컨셉이 질타를 받아온 적은 많았으나, 이처럼 ‘봉’을 잡고 춤을 춘 것은 처음 있는 일이다. 서인영 등 성인 여가수들이 연말 시상식에서 선 보인적은 있으나, 정규 활동 때 봉춤을 들고 나온 적은 없다고 한다.

최근에는 이 ‘봉춤’을 취미생활로 삼는 사람들도 있으나, 아직까지는 이 춤이 ‘성인용’이라는 인식이 강하다. 또한 걸그룹의 노출 수위까지 사전에 점검하는 등 규제가 강화된 시점에서 시스타의 이번 앨범 콘셉트에 대한 논란은 쉽게 수그러들지 않을 것 같다는 전망이다.

한편, 이에 대해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봉춤은 이번 시스타의 컴백의 일부분일 뿐”이라며 조만간 새 앨범에 대한 정확한 콘셉트를 밝힐 예정이라고 전했다. 업다운뉴스 뉴스팀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기사 더보기>

황보 VS 문근영, 같은 듯 다른 보헤미안 패션!

서울 주택가에 웬 '쥐떼'의 역습?

현빈 저택, 알고 보니 인기 촬영 명소!

배용준 집공개 … 과연 누구와 살까?

연예인 자살 원인 … 단지 우울증 때문일까?

추신수 눈물 그리고 남다른 의미!

정다래 '엉뚱발랄'… 박태환 '유쾌 상쾌 통쾌!'

'고비드' 고수 … 서울역 노숙 경험 있는 '꽃거지'?!

장동건 망언?… 잘생긴 외모는 또하나의 굴레!

신은경 한쪽 눈 실명 … 일상생활에 지장 없을까?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