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은정, '미생'의 선차장을 아시나요?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9.04.01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나는 배우 신은정이다!’

박성웅의 아내로 그리고 부부의 러브스토리로 왕왕 대중의 이목을 잡아끄는 신은정. 하지만 그녀는 내심 배우 신은정으로 자리매김하고 싶지 않을까? TV예능을 통해 전해지는 박성웅 신은정 커플의 훈훈한 이야깃거리보다 한 배우로서 우뚝 서는 일이 의미 있는 일이기 때문이다.

 

신은정 [사진=tvN ‘미생’ 방송화면 캡처]
신은정 [사진=tvN ‘미생’ 방송화면 캡처]

 

그래서 준비했다. 신은정의 인생 캐릭터.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는 배우 신은정의 인생캐릭터는 무엇일까? 아무래도 수많은 대중들은 신은정을 지난 2014년 12월 최고시청률 8.2%로 종영한 tvN ‘미생’의 선차장으로 기억하지 않을까?

고충과 애환이 많은 직장인 여성으로 가정과 일을 동시에 병행하는 과정 속에서 부닥칠 수밖에 없는 현실적인 갈등을 고스란히 보여준 까닭이다.

특히 최근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과 KBS 2TV ‘죽어도 좋아’ 등을 통해 워킹맘들의 일상과 고충들이 주목을 받으면서 신은정이 연기한 ‘미생’의 선차장이 다시 한 번 떠오르고 있다.

지난 2014년 10월 첫 방송을 시작한 tvN ‘미생’은 임시완, 이성민, 강소라, 강하늘, 신은정 등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유한 배우들이 대거 캐스팅돼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미생’은 각 캐릭터들의 뚜렷한 개성과 현실 사회에 있을법한 이야기들을 다채롭게 풀어내면서 시청자들에게 큰 공감을 이끌어냈다.

그 중 드라마가 진행되는 동안 매회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군 배우는 ‘미생’에서 선차장으로 분한 신은정이다. ‘미생’ 속 신은정은 사내 평판은 물론, 뛰어난 능력까지 보유한 영업 1팀 선지영 차장으로 회사 내에서 남자 사원들에게도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캐릭터다.

하지만 ‘미생’의 신은정은 정확하고 빈틈없는 외적인 모습과 달리 집에서는 육아와 살림에 치여 양육 문제로 인한 갈등을 겪고 있어 “실제 ‘워킹맘’들의 심정을 완벽하게 대변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또한 신은정은 가정과 일을 병행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임시완과 강소라, 변요한 등에게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는 프로페셔널한 선배 직장인 모습을 선보여 ‘시청률 상승의 1등 공신’으로 자리매김하기도 했다.

실제로 신은정은 ‘워킹맘’이기도 하다. 신은정은 지난 2008년 10월 동료 배우인 박성웅과 결혼한 뒤 2년 뒤 건강한 남자 아이를 품에 안았다.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두고 ‘미생’ 속 선차장처럼 작품 활동과 육아를 병행하고 있는 신은정. 과연 그가 앞으로 어떤 작품을 통해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길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