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4-22 15:06 (월)
피자마루, 이은결의 '더 일루션' 공연 초대 이벤트 오는 30일까지 진행…공연은 내달 19일
피자마루, 이은결의 '더 일루션' 공연 초대 이벤트 오는 30일까지 진행…공연은 내달 19일
  • 김기철 기자
  • 승인 2019.04.04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기철 기자] 토종 피자 프랜차이즈 피자마루가 다음날인 5월 가족의 달을 맞아 평소 공연을 관람할 기회가 적은 많은 고객들이 문화생활을 향유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자사의 전속모델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의 ‘더 일루션’ 공연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자마루는 3일 이은결의 더 일루션 공연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 공연 한 회차를 피자마루 전관 행사로 준비해 더욱 이목을 끌고 있다. 총 900석에 달하는 좌석이 마련돼 있어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즐겁게 가족의 달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은결의 ‘더 일루션’ 공연 초대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는 피자마루. [사진=피자마루 제공]

응모 방법은 피자마루 홈페이지 등에 마련된 드림시어터 응모 페이지에서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고 당첨자들을 위한 공연은 다음달 19일 서울 예술의 전당에서 열린다.

이은결 더 일루션은 마술 공연의 마스터피스로 불릴 만큼 뛰어난 무대 연출과 알찬 쇼 구성으로 ‘믿고 보는 공연’이 된 가운데 그동안 마술 영역에서 볼 수 없었던 작가주의 구성으로 화려한 볼거리에 더해 진한 스토리가 관객들의 마음을 울린다는 평이다.

이은결은 현재 피자마루의 모델로 활약하고 있고 피자마루의 슬로건인 ‘매직 같은 가성비’를 알리고 있다.

피자마루 관계자는 “피자마루의 매직 같은 가성비를 가장 잘 표현해 줄 수 있는 모델 이은결 씨와 전관 행사까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이은결 씨의 공연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유쾌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피자마루의 아이덴티티와 부합한다”며 이벤트를 기획한 계기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