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로이킴, '정준영 단톡방'에 음란물 올린 혐의로 입건

  • Editor. 최민기 기자
  • 입력 2019.04.04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최민기 기자] ‘슈퍼스타K 우승자’ 출신의 가수 로이킴이 평소 친하게 지냈던 정준영 등과 함께 있는 SNS 카카오톡 대화방에 음란물(사진)을 올린 것으로 확인됐다. 이에 따라 참고인이 아닌 조만간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를 받게 된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서울지방경찰청 관계자는 4일 “로이킴을 정보통신망법상 음란물 유포 혐의로 입건해 조사를 받으라고 통보했다”고 밝혔다. ‘로이킴이 직접 찍은 사진을 올린 것인가’라는 취재진의 질문에 이 관계자는 “촬영은 확인된 바가 없다”고 답했다.

음란물 유포로 정보통신망법 위반으로 입건된 로이킴. [사진=연합뉴스TV 제공/연합뉴스]

경찰은 이 단톡방에 성관계 동영상을 몰래 촬영해 올린 혐의(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로 정준영과 버닝썬 직원 김모씨를 구속해 검찰에 송치한 바 있다.

또 빅뱅 전 멤버 승리와 FT 아일랜드 전 멤버 최종훈도 불법 촬영물과 관련해 경찰 수사를 받고 있다.

이와 관련해 승리와 정씨, 최씨 등이 불법 촬영한 동영상이나 사진을 공유하는 데 사용된 카카오톡 대화방은 총 23곳으로, 여기에 참여한 인원은 16명이며 이 가운데 입건자는 8명에 달한다.

경찰에 따르면 정준영 등과 함께 대화방에 있던 연예인들은 가수 정진운과 강인·이종현·용준형, 모델 이철우 등이다. 이 가운데 이종현과 용준형은 참고인 조사를 받았고, 정진운과 이철우, 강인은 조사할 계획이 없다고 경찰은 덧붙였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