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나은행, 체험형 투자자문 서비스 '제7회 부동산 투어 세미나' 개최

  • Editor. 이선영 기자
  • 입력 2019.04.11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선영 기자]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지난 9일부터 이틀간 송파구 송리단길과 방이동 먹자골목 일대에서 ‘제7회 부동산 투어(投:語, Tour)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부동산 투어(投:語, Tour) 세미나는 KEB하나은행 부동산 및 자산관리 전문가들이 투자관심지역을 참가자들과 함께 직접 탐방하는 체험형 부동산 투자자문 서비스다.

이번 제7회 부동산 투어(投:語, Tour) 세미나는 개최 기간 동안 북촌, 홍대, 성수동, 성북동, 이태원, 경의선숲길에 이어 송리단길과 방이동 먹자골목에서 열렸다.

KEB하나은행의 2019년 부동산 투어(投:語, Tour) 세미나 설명회 장면. [사진=KEB하나은행 제공]

이번 투어 세미나에서 참가자들은 특히 송리단길과 방이동 먹자골목의 △ 실제매물에 대한 가격분석 △ 상권변화와 투자 포인트 △ 해당상권 맞춤형 투자 유의사항 등이 담긴 상세한 자료와 실시간 상담에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는 것이 KEB하나은행의 설명이다.

박세걸 KEB하나은행 WM사업단장은 이날 “참가자들께 보다 현장감 있는 체험형 투자자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것이 ‘부동산 투어(投:語, Tour) 세미나’의 가장 큰 장점”이라며 “KEB하나은행은 앞으로도 주요 투자관심지역을 미리 파악, 다양한 체험적 투자기회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참가자들께 실질적인 전문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