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농협은행, 공식 SNS 홍보채널 'NH튜브' 개국

  • Editor. 이선영 기자
  • 입력 2019.04.11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선영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이 SNS 홍보를 강화했다. 당행 공식 유튜브 홍보채널인 ‘NH튜브’를 개국하면서다.

NH농협은행은 11일 서울시 중구 농협은행 본점에서 이 같은 ‘NH튜브’를 개국하고 직원 19명을 ‘NH튜버’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NH튜브는 농협은행 △ 보도자료 △ 금융상품 및 금융상식 소개 △ 재테크 상담 △ 채용 정보 제공 △ 사회공헌활동 △ 스포츠 마케팅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NH튜브 개국과 함께 위촉된 NH튜버 19명은 학교, 군대, 직장에서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SNS를 활발히 운영하고 있는 끼와 흥이 넘치고 열정이 가득한 직원들이라는 것이 NH농협은행의 설명이다.

11일 이대훈 농협은행장과 이창호 수석부행장이 NH튜버와 파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제공]

이들은 앞으로 농협은행의 금융 상품 및 서비스 홍보 영상뿐만 아니라 생활정보, 취미 등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각종 영상을 직접 제작하고 출연하는 등 직원 유튜버로서 활동한다.

이대훈 은행장은 이날 “농협은행의 SNS 팔로워는 34세 이하가 65%를 차지할 만큼 더 젊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NH튜브를 비롯한 SNS를 통해 더 많이 소통하고 농업·농촌의 가치를 알리면서 고객과 국민이 모두 행복한 금융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