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봄나들이 패션코드는 '트렌치코트에 운동화'...신세계인터내셔날 '리스' 봄코디 제안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4.12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포근한 봄 날씨가 찾아오면서 간절기 옷 구매에 나선 소비자가 늘고 있다. 그중에서도 어중간하게 쌀쌀한 날씨에 걸치기 좋은 트렌치코트는 인기 상품이다. 이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영국 모던 컨템포러리 브랜드 '리스'가 세련된 봄 패션을 완성할 수 있는 트렌치코트를 선보인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12일 의류브랜드 리스가 간절기에 안성맞춤인 트렌치코트와 신발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12일 의류브랜드 리스가 간절기에 안성맞춤인 트렌치코트와 신발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사진=신세계인터네셔날 제공]
신세계인터내셔날은 12일 의류브랜드 리스가 간절기에 안성맞춤인 트렌치코트와 신발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사진=신세계인터네셔날 제공]

리스가 출시한 여성용 '로라 트렌치코트'는 일자 라인과 더블 버튼의 아우터다. 남성용 '히다시 방수 맥 세이지 코트'는 면 혼방 방수 소재를 사용해 편리성을 강조했다.

'마르니'에서는 봄 시즌을 맞아 독특한 굽과 색상 배색이 특징인 '파블로 스니커즈'를 출시했다.

김수연 ‘리스’ 마케팅 담당자는 “봄 시즌을 맞아 화사하고 밝은 느낌을 주는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며 “옷과 액세서리 전체를 눈에 띄게 연출하는 것보다 외투나 신발 등 한 가지 아이템에만 포인트를 주는 것이 세련된 봄 코디를 완성하는 방법”이라고 말했다.

2017년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국내 론칭한 리스는 영국 커스터마이징 브랜드로 시작해 합리적 가격에 제품을 공급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