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백화점, '키아나 엔터테인먼트'와 협업해 '키아나 댄스 스튜디오 바이 롯데' 오픈

  • Editor. 김기철 기자
  • 입력 2019.04.16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기철 기자] 롯데백화점이 키즈 시장을 잡기 위해 아역 전문 기획사인 ‘키아나 엔터테인먼트’와 협업해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백화점 최초 아역 전문 기획사와 협업, 댄스, 모델 수업, 코스튬 사진 촬영, 스피치 강습을 비롯해 오는 30일까지 클래스 등록시 1클래스당 10% 할인, 방송 카메라 테스트 1회 무료 지원 혜택도 제공한다고 해 비상한 관심이 쏠린다.

롯데백화점은 키아나 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오는 19일 일산점에 ‘키아나 댄스 스튜디오 by 롯데’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장래희망으로 아이돌, 연예인 등을 지목하며 엔터테인먼트 사업이 주목을 받고 국내 키즈 산업 또한 지속 성장하며 이러한 키즈 시장을 잡기 위해 롯데백화점이 새로운 컨텐츠를 선보인 것이다.

'키아나 엔터테인먼트'와 협업해 '키아나 댄스 스튜디오 바이 롯데'를 오픈한 롯데백화점.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일산점 10층에 영업면적 231㎡(70평)규모로 오픈하는 키아나 댄스 스튜디오 by 롯데는 롯데백화점과 키아나 엔터테인먼트가 협업해 운영하고 키즈 모델, 연기 스피치, 댄스, 카메라 테스트 등 다양한 수업을 제공한다. 가장 인기가 많은 댄스 수업의 경우 K-POP 댄스반, 힙합반, 브레이크 댄스반, 오디션반, 취미반 등 총 5개반의 커리큘럼 중 선택할 수 있다. 수업 등록은 4세부터 19세까지 가능하고 연령대별 맞춤 수업이 진행된다. 비용은 평일반은 한 달에 20만원선, 주말반은 한 달에 25~30만원선이다.

또 롯데백화점은 댄스 아카데미 입점을 기념해 ‘키즈모델 선발대회’도 진행한다 다음날까지 접수를 받고 오는 20일에 본선을 진행해 최종 수상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은 댄스 및 모델 부문으로 나눠 총 20여명에게 시상하고 수상자에게는 댄스 스튜디오 클래스 수강권, 프로필 포토북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일산점 이종성 점장은 “지속적으로 규모가 커지고 있는 키즈 시장을 잡기 위해 키즈 엔터테인먼트와 협업이라는 새로운 시도를 하게 됐다”며 “업계에서 최초로 시도한다는 상징성이 있는 만큼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키즈 시장을 잡기 위해 2017년 10월 부산본점에 오픈한 ‘리틀 엘 라이브러리’를 시작으로, 지난해 4월 잠실점 9층에 영업면적 330㎡(100평) 규모의 아동 전문 서적 ‘동심서당’을, 지난해 8월에는 건대점 10층에 영업면적 2000㎡(605평) 규모의 가상현실 체험관인 ’몬스터 VR’을 오픈했고 지난해 9월에는 아울렛 구리점 지하 1층에 2314㎡(700평) 규모 대형 키즈 테마 파크 ‘플레이티카’ 를 선보인 바 있다. 이러한 키즈 체험형 컨텐츠 상품군은 2017년 도입 이후 매년 100% 이상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