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교촌치킨, 위메프 '투데이특가'서 '닭갈비 볶음밥' 2종 프로모션 돌입

  • Editor. 김기철 기자
  • 입력 2019.04.16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기철 기자]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온라인 소셜커머스 위메프를 통해 ‘교촌 닭갈비 볶음밥’ 가정간편식(HMR) 2종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10팩에 3만원도 채 되지 않은 가격에 판매한다고 해 눈길을 끈다.

교촌치킨은 16일 위메프 투데이특가를 통해 이번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오전 0시부터 오후 24시까지 하루 동안 세트 별 3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고 밝혔다.

위메프 '투데이특가'서 '닭갈비 볶음밥' 프로모션에 돌입한 교촌치킨. [사진=교촌치킨 제공]

위메프 투데이특가 구성은 △교촌닭갈비볶음밥세트(닭갈비볶음밥 8팩+궁중닭갈비볶음밥 2팩) △교촌궁중닭갈비볶음밥세트(궁중닭갈비볶음밥 8팩+닭갈비볶음밥 2팩) △교촌볶음밥혼합세트(닭갈비볶음밥 5팩+궁중닭갈비볶음밥 5팩)이고 가격은 행사가 2만900원이다.

교촌 닭갈비 볶음밥은 고추장 소스를 사용한 매운 맛의 제품으로, 향과 식감을 모두 고려해 깻잎과 깍두기를 넣은 것이 특징이다. 간장 소스로 볶아낸 ‘교촌 궁중 닭갈비 볶음밥’에는 납작당면이 사용돼 독특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1세트(4팩 구성)당 1만원이고 현재 위메프에서만 판매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