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MW, 상하이모터쇼서 '뉴3시리즈 롱 휠베이스' 최초공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4.16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BMW가 오는 18일부터 25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되는 '2019 상하이모터쇼'에서 '뉴 3시리즈 롱 휠베이스' 모델과 '뉴 X3 M', '뉴 X4 M' 등 새로운 M모델을 전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BMW는 뉴 3시리즈 모델을 중국  시장에 최초로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BMW에 따르면 뉴 3시리즈 롱 휠베이스 모델은 중국 시장만을 위해 독점으로 개발됐다. BMW 3시리즈 롱 휠베이스 모델은 새롭고 풍부한 감성을 지닌 디자인과 최신 스포츠 세단의 스포티한 성능을 결합한 모델로 늘어난 뒷좌석 공간과 특별한 옵션들을 제공한다. 

BMW는 뉴 3시리즈 모델을 중국  시장에 최초로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사진=BMW 제공]
BMW는 뉴 3시리즈 모델을 중국 시장에 최초로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사진=BMW 제공]

BMW는 이번 상하이모터쇼는 최신 배터리 기술이 탑재된 'BMW 뉴 X1 xDrive25Le'와 중국 최초로 공개되는 'BMW 비전 i넥스트'와 더불어 'BMW iFE.18 전기 레이스카를 선보인다.
 
휠베이스의 길이가 확장돼 동급 최고의 뒷좌석 공간을 제공하며 오직 롱 휠베이스 모델에만 제공되는 앞좌석과 뒷좌석 컴포트 시트, 파노라마 글래스 루프, BMW 인텔리전트 퍼스널 어시스턴트 등이 기본 옵션으로 적용됐다. 파워트레인은 BMW 트윈파워 터보 기술이 적용된 4기통 엔진을 탑재하고 있다.

중국 최초로 BMW 인텔리전트 퍼스널 어시스턴트를 공개하면서 차세대 전략인 넘버원 넥스트의 핵심 영역인 디자인, 자율 주행, 커넥티드 기술, 전기화 관련 서비스 분야의 혁신적 기술들을 선보일 방침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