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백화고 라인' 강화 나선 한율...안티에이징 성분 담아 업그레이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4.17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이 ‘백화고 라인’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한율은 일명 '명품 표고'로 불리는 백화고의 안티에이징 효능을 제품에 더했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은 백화고 라인에 안티에이징 효능을 더해 새롭게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이 백화고 라인에 안티에이징 효능을 더해 새롭게 출시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한율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이 백화고 라인에 안티에이징 효능을 더해 새롭게 출시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한율 제공]

백화고는 피부 노화로 인한 건조, 기미, 주름을 집중 케어하는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율은 한국 자연의 원료에서 피부에 이로운 효능을 찾아내기 위한 연구를 거듭한 끝에 백화고에서 강력한 안티에이징 성분을 찾아냈다.

한율 관계자는 "한라산 깊은 숲에서 길러낸 백화고에 한율만의 추출법을 더해 안티에이징 효능이 응축된 백화고 다당체를 얻어 화장품에 접목했다"고 설명했다.

한율 백화고 라인은 전 제품 주름·미백 2중 기능성이며 백화고 다당체를 함유하고 있어 3대 피부 고민인 건조, 기미, 주름을 집중적으로 케어한다. 백화고 앰플 에센스는 미세 오일 앰플과 세럼을 3대 7 비율로 구성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찾아준다.

백화고 기미단 크림은 기미, 잡티 개선을 위한 제품으로 백화고 다당체와 함께 아모레퍼시픽이 독자 개발한 기미 개선 소재인 멜라솔브가 처방돼 있다. 백화고 아이크림은 노화로 생긴 주름을 개선한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인체적용시험 결과 노화로 인한 눈가, 이마, 미간, 팔자 주름의 개선 효과를 확인한 것으로 전해진다.

새롭게 출시된 한율 백화고 라인은 전국 아리따움 및 대형 마트, 아리따움 라이브(Live) 매장, 아모레퍼시픽몰과 아리따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