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제과, 20일 장애인의 날 맞아 제품 기부 활발…구호 활동도 진행

  • Editor. 김기철 기자
  • 입력 2019.04.18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기철 기자]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지역 장애인 복지단체 6곳에 과자 2000여박스를 기부하는 등 활발한 나눔 활동을 전개 하고 있다. 또 최근 발생한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에 사건 직후에도 과자를 전달하여 구호 활동 돕기도 해 비상한 관심이 쏠린다.

롯데제과는 오는 장애인의 날을 맞아 제품 기부를 활발히 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기념행사에 사용될 과자를 기부했고 기부처는 한국시각장애인섬김복지회, 구립용산장애인복지관, 경기도장애인복지회 부천시지부,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 부산성우학교, 홀트아동복지회 등이다.

20일 장애인의 날 맞아 제품 기부를 활발히 하고 있는 롯데제과. [사진=롯데제과 제공]

앞서 롯데제과는 지난 5일 아름다운가게, 시립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빼빼로 사랑나눔 특별 판매전’을 열며 7년째 나눔 행사를 진행했고 6일에는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에 500여박스의 제품을 전달해 구호활동을 돕기도 했다.

롯데제과는 2013년부터 ‘맛있는 나눔, 따뜻한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여러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무료치과진료 및 구강보건교육 등을 전개하는 ‘닥터 자일리톨버스가 간다’ 캠페인을 비롯해 놀이공간과 학습공간이 부족한 농어촌 지역 아이들을 위해 ‘스위트홈’을 건립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롯데제과는 앞으로도 각종 복지기관 및 사회복지단체를 지원하여 적극적인 나눔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나갈 방침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