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소비자도 인정한 롯데닷컴,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2년 연속 수상 쾌거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4.18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롯데e커머스가 운영하는 롯데닷컴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온라인쇼핑몰 부문 고객충성도 1위로 선정되는 쾌거를 거뒀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고 고객충성도의 글로벌 조사·연구기관인 'Brand Keys', 'MBLM'과 함께 대한민국 브랜드의 고객충성도를 조사 및 발표해 우수한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식이다.

롯데닷컴이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사진 왼쪽부터 윤은기 한국소비자브랜드 위원회 위원장, 윤상선 롯데e커머스 경영지원부문장, 레이 아더 베네타 브랜드키 부대표. (사진제공=롯데닷컴)
롯데닷컴이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사진 왼쪽부터 윤은기 한국소비자브랜드 위원회 위원장, 윤상선 롯데e커머스 경영지원부문장, 레이 아더 베네타 브랜드키 부대표. (사진제공=롯데닷컴)

롯데닷컴은 1996년 출범한 국내 최초의 온라인종합쇼핑몰로서 23년이 넘는 시간동안 고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평가에서도 타 경쟁사 대비 브랜드 신뢰도와 브랜드 애착도 측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